화성시의회, 화성시 어린이-사회복지급식관리지원센터 10주년 기념식 참석…지역 건강의 미래 밝혀
상태바
화성시의회, 화성시 어린이-사회복지급식관리지원센터 10주년 기념식 참석…지역 건강의 미래 밝혀
  • 한철희 기자
  • 승인 2024.10.29 17: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축사 진행 중인 배정수 의장 (사진=화성시의회 제공)

매일일보 = 한철희 기자  |  화성시의회는 29일, 화성시 어린이-사회복지급식관리지원센터 개소 10주년 기념식(화성시청 대강당)에 참석해 화성시의 건강한 복지를 응원했다고 밝혔다.

행사에는 화성시의회 배정수 의장, 임채덕 의원을 비롯해 관내 지역급식소 시설장, 수원대 총장, 어린이집 연합회장, 지역아동센터장, 시민 등 300여 명이 함께했다.

배정수 의장은 축사를 통해 “화성시민의 건강과 행복을 위해 묵묵히 애써온 센터의 지난 10년간의 성과는 말 그대로 ‘밥심’으로 이뤄낸 값진 결과”라며, “화성시의회도 앞으로 센터의 열정과 노력이 헛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서 임채덕 경제환경위원장은 “화성시의 미래를 위해서는 어린이-사회복지 급식관리가 가장 중요하다”라며, “앞으로도 큰 역할을 해 주실 것을 부탁드리며, 의회에서도 다양한 활동을 이어갈 테니 지켜봐 달라”라고 말했다.

화성시 어린이-사회복지급식관리지원센터는 지난 2014년 설립 이후, 지역 내 800여 급식소에 위생 및 영양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며 어린이와 취약 계층의 건강을 위한 안전한 식단을 마련해 왔다.

앞으로도 화성시의회는 시민 건강과 복지 향상을 위해 센터의 역할을 응원하며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을 계획이라고 밝혔다.

축사 진행 중인 임채덕 위원장 (사진=화성시의회 제공)
참석 내-외빈 단체 기념촬영 모습 (사진=화성시의회 제공)

화성=한철희 기자 [email protected]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