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진영·2am·잔나비 등 출연…'카운트다운 쇼', 오늘(13일) 방청 신청 오픈
31일 밤 11시부터 KBS 2TV, 유튜브 채널 실시간 방송
31일 밤 11시부터 KBS 2TV, 유튜브 채널 실시간 방송
KBS가 2025년 새해를 맞이하는 ''KBS 2025 카운트다운 쇼 라이트 나우(LIGHT NOW)'(이하 카운트다운 쇼)의 메인 MC로 홍주연 아나운서를 발탁했다고 13일 밝혔다.
특히 홍주연은 '2024 파리올림픽'에서 현지 소식을 생생하게 전달하며 '파리올림픽 여신'이란 별명을 얻었고, 최근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 활약하며 차세대 MC로 떠오르고 있다.
'카운트다운 쇼'는 2024년의 마지막 날과 2025년의 시작을 함께 하는 축제의 장으로서, 오는 12월 31일 서울 명동스퀘어 신세계 본점 앞 야외무대에서 열린다. 전 세계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영상과 무대를 통해 대한민국 카운트다운의 성지로 자리매김할 전망이다.
앞서 박진영(J.Y. Park), 별, 2am, 잔나비, 스텔라장(Stella Jang), 최유리, 엑스디너리 히어로즈(Xdinary Heroes), 케플러(Kep1er), 싸이커스(xikers), 올아워즈(ALL(H)OURS), 나우어데이즈(NOWADAYS), 배드빌런(BADVILLAIN), 세이마이네임(SAY MY NAME) 등 다양한 장르의 K팝 가수들이 출연을 확정해 글로벌 팬들의 설렘을 더하고 있다.
한편 방청 신청은 13일 오후 3시부터 KBS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방청객에게는 LED 너클과 대형 핫팩 2매 등을 지급할 예정이다. 방송은 오는 12월 31일 밤 11시부터 KBS 2TV와 KBS KPOP, KBS엔터 유튜브 채널에서 실시간으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매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