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로구, “♬ 반갑습네다 ~ 반갑습네다 ♬”
상태바
구로구, “♬ 반갑습네다 ~ 반갑습네다 ♬”
  • 백중현 기자
  • 승인 2014.12.08 12: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일 아트밸리 예술극장서 평양백두한라예술단 초청 공연

[매일일보 백중현 기자]평양백두한라예술단 초청 공연이 9일 구로아트밸리 예술극장에서 개최된다.

▲ 구로구는 평양백두한라예술단 초청 공연을 9일 구로아트밸리 예술극장에서 개최한다.
구로구가 어르신과 손자, 손녀가 함께 공연을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가족간 화합의 시간을 가질 수 있게 하기 위해 마련했다.

(사)서울구로국제어린이영화제와 구로구사회복지협의회, 구로문화재단이 함께 주최하고 구로구청과 한국사회복지협의회가 후원한다.

북한에서 10년 이상 예술 활동 경력이 있는 순수 탈북예술인들로 2003년 창단된 평양백두한라예술단은 그동안 각종 TV쇼, 마을 축제, 해외 공연 등 1000여회가 넘는 공연 활동을 펼쳐왔다.

오후 3시부터 진행되는 이날 공연에는 아코디언 연주와 노래, 물동이춤, 부채춤, 마술무용 등 다양한 무대가 준비된다.

평양예술단 공연 전 순서로는 지난 7월 제2회 서울구로국제어린이영화제에서 ‘사회복지법인 아이들과 미래상’을 수상한 단편영화 ‘소원목록’이 상영돼 행사의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이날 행사의 참석대상은 관내 65세 이상 어르신을 동반한 가족 550명이다.

사전접수는 지난달까지 구로구청을 통해 진행됐다. 사전접수에 참여하지 못한 이는 행사 당일 오후 2시45분 이전까지 현장에서 신청하면 된다. 관람료는 무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