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한 자영업 고객 매출, 평균 2배 이상 증가
[매일일보 홍석경 기자] 푸본현대생명이 고객과 함께하는 ‘with 푸본’ 캠페인을 시행하고 있다고 28일 밝혔다. 푸본현대생명의 ‘with 푸본’ 캠페인은 도전하는 고객을 응원하고, 함께 상생의 장을 마련하는 취지로 2021년 9월부터 진행 중이다.
1편 ‘외식 아닌 외식 같은 맛(반찬가게)’으로 시작해 2편 ‘신선해 달콤해 행복해(디저트 Cafe)’, 3편 ‘너에게 선물해 봄을(꽃집)’, 4편 ‘완벽한 식사가 한손에(떡집)’, 5편 ‘연말엔 소고기 앞으로(정육점)’까지 이어졌다.
총 5편의 캠페인 기간 동안 참여한 자영업 고객의 매출은 평균 2배이상 증가한 성과가 있었다.
지난 24일부터는 번외 편으로 ‘with 푸본 데일리 혜택(상시할인)’ 이 진행하고 있다. 질 좋은 상품을 항시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게 안내하는 프로그램 이다. 3월중순에는 봄에 어울리는 ‘산뜻하고 고소한 향기’편을 예고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푸본현대생명 홈페이지, 유튜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with푸본’ 캠페인에 참여를 원하는 자영업 고객은 푸본현대생명 홈페이지에서 신청이 가능하다.
푸본현대생명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으로 자영업 고객의 사업이 번창하고, 그 혜택을 다시 고객들과 나눌 수 있었다”며 “이런 선순환을 통해, 푸본현대생명의 긍정에너지(Positive Energy) 가 널리 확산되기를 기대한다” 고 말했다.
저작권자 © 매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담당업무 : 보험·카드·저축은행·캐피탈 등 2금융권과 P2P 시장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읽을 만한 기사를 쓸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좌우명 : 읽을 만한 기사를 쓸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