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 헬스케어·자율주행 교통안전 서비스 소개
상태바
삼성화재, 헬스케어·자율주행 교통안전 서비스 소개
  • 홍석경 기자
  • 승인 2023.04.06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삼성화재 제공.
사진=삼성화재 제공.

매일일보 = 홍석경 기자  |  삼성화재는 6일 변화하는 고객의 일상을 지키기 위한 연구와 서비스를 소개한 신규 브랜드 캠페인 ‘일상, 당신답게 지키다, 삼성화재답게’ 테마를 공개했다.

이번 광고는 △기업안전연구소의 강풍 피해 최소화를 위한 안전성 실험 △교통안전문화연구소의 자율주행차 안전운행 시나리오 연구 △AI로 건강 데이터를 분석해 질병 위험을 예측하는 헬스케어 서비스가 등장한다.

광고에 소개된 강풍 피해를 최소화 하기 위한 안전성 실험 뿐만 아니라 홍수, 지진, 해일 위험 진단 등 각종 자연재해 관련 컨설팅을 수행한다. 이 외에도 화재폭발 컨설팅, 건설토목 컨설팅 등도 함께 하고 있다.

자율주행차 안전운행 시나리오 연구 외에도 도로, 자동차, 운전자와 관련된 분야를 연구하고, 정책 수립과 실행을 지원한다.

삼성화재는 광고 내용처럼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16가지 주요 질병위험을 예측하고 건강한 생활습관을 만드는데 도움을 주는 헬스케어서비스도 제공 중이다. 이 서비스는 개인 고객을 위한 삼성화재 애니핏 플러스 앱과 기업 고객 대상의 애니핏 프로를 통해 이용할 수 있다.

이번 광고는 최첨단 영상 장비인 로봇암을 사용한 원테이크 촬영 기법으로 시선을 사로 잡는다. 삼성화재의 새로운 광고는 지상파와 케이블 TV 채널, 유튜브 뿐만 아니라 지하철 스크린도어 등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삼성화재는 이번 광고 캠페인에서 소개한 삼성화재의 주요 연구와 서비스를 소재로 온라인을 통해 다양한 콘텐츠와 고객 대상 이벤트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담당업무 : 보험·카드·저축은행·캐피탈 등 2금융권과 P2P 시장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읽을 만한 기사를 쓸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