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일보 = 홍석경 기자 | 삼성금융네트웍스는 ‘모니모(monimo)’의 출시 1주년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우선 모니모의 첫 번째 생일을 기념해 오는 20일까지 모니모 1년간의 성장 과정을 OX퀴즈를 통해 쉽게 이해할 수 있는 ‘돌잡이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OX퀴즈는 총 7일간 일 1회 모니모의 이용 데이터를 활용한 문제로 출제되며, 퀴즈를 7일 모두 맞춘 회원에게는 최소 1000원 이상의 모니머니로 교환되는 ‘돌잡이 스페셜 젤리’가 지급된다. ‘젤리’는 모니모에서 제공하는 전용 리워드로 ‘모니머니’로 교환해 보험가입, 송금, 펀드투자 등에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아울러 다음달 13일까지 한달 동안 추첨을 통해 모니모 돌잔치 답례품을 제공한다. 모니모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답례품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매일 5000명, 총 15만명에게 스페셜 젤리 등 경품을 제공한다. 이벤트 결과는 응모 후 즉시 확인이 가능하며, 매일 1회 응모할 수 있다.
자세한 이벤트 응모 방법과 경품 내역은 모니모 앱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한편 모니모는 지난해 4월, 삼성금융네트웍스가 출범한 이후 삼성생명과 화재, 카드, 증권 등 삼성금융 4개사가 선보인 금융 통합앱이다. 모니모를 통해 고객은 하나의 계정으로 삼성금융 4사의 거래현황을 한번에 조회할 수 있다. 또한 각 사의 데이터를 바탕으로 제공되는 맞춤형 데이터는 물론, 각 사의 대표 금융상품들을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저작권자 © 매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담당업무 : 보험·카드·저축은행·캐피탈 등 2금융권과 P2P 시장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읽을 만한 기사를 쓸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좌우명 : 읽을 만한 기사를 쓸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