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고양국제꽃박람회, 서울교통공사와 출근길 꽃 나눠주기 캠페인 진행
상태바
(재)고양국제꽃박람회, 서울교통공사와 출근길 꽃 나눠주기 캠페인 진행
  • 김천만 기자
  • 승인 2023.04.19 14: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근길 아침, 향긋한 꽃과 좋은 하루 보내세요.’
2023고양국제꽃박람회 개최와 대중교통 활성화 캠페인 홍보
(재)고양국제꽃박람회는, 서울교통공사와 출근길 꽃 나눠주기 캠페인을 실시했다
(재)고양국제꽃박람회는, 서울교통공사와 출근길 꽃 나눠주기 캠페인을 실시했다

매일일보 = 김천만 기자  |  (재)고양국제꽃박람회은 18일 오전 8시에 광화문역에서 서울교통공사와 함께 출근길 시민 꽃 나눠주기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꽃박람회재단과 서울교통공사가 함께 하는 이번 캠페인은 4년 만에 개최되는 2023고양국제꽃박람회 개최 홍보와 공사의 대중교통 활성화 캠페인을 홍보하기 위해 마련됐다는 것.

재단 직원과 공사 직원 20여 명은 칼랑코에 꽃 2,000개를 시민에게 나눠주며, 다시 찾아온 일상 회복의 봄을 맞이하여 시민들을 응원하는 의미로 출근길 향기로운 봄기운을 가득 전했다.

2023고양국제꽃박람회는‘차 없는 박람회’로 진행된다.

행사가 개최되는 일산호수공원은 대중교통 환경이 매우 좋다.

지하철 3호선 정발산역에서 도보로 8분 거리에 있으며, 정발산역에서부터 행사장까지 향기로운 꽃길도 조성된다.

대중교통 이용 방문자는 현장 입장권 기준 3,000원 할인도 받을 수 있다.

온라인 입장권 사전 예매 기간은 4월 1일부터 4월 26일까지이며, 공식 예매처는 △티켓링크 △네이버 △카카오 쇼핑 △야놀자 △티몬 △여기어때 △지마켓 △옥션 △마이리얼트립 △키즈노트 △위메프 △이지웰이다.

예매 관련 자세한 정보는 꽃박람회 홈페이지 및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고양=김천만 기자 [email protected]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