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카드, 다채로운 설맞이 이벤트 진행
상태바
NH농협카드, 다채로운 설맞이 이벤트 진행
  • 최재원 기자
  • 승인 2024.02.06 1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추첨 통해 총 1000명에게 하나로마트 모바일 금액권 증정
 NH농협카드는 설을 맞이해 다양한 설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NH농협카드 제공
 NH농협카드는 설을 맞이해 다양한 설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NH농협카드 제공

매일일보 = 최재원 기자  |  NH농협카드는 민족 대명절 설을 맞이해 다양한 설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먼저 ‘2024년에도 계속되는 통‧큰 설날 이벤트’를 통해 2월 한 달간 총 1000명에게 하나로마트 상품권을 증정한다. NH농협 개인카드(단, 선불, 기프트카드 제외)로 국내외 가맹점에서 합산 40만 원 이상 이용하고,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이 대상이다. 추첨권은 합산 이용액 40만 원당 1개씩 부여되며, 최대 10개까지 받을 수 있다. △1등 하나로마트 금액권 3만 원 (200명) △2등 하나로마트 금액권 2만 원 (300명) △3등 하나로마트 금액권 1만 원(500명)을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는 NH농협카드앱(공식홈페이지 포함)에서 응모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NH pay에서는 이용 고객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설레는 설, 홈테크 이벤트」를 진행한다. 2월 한 달간 총 2번(1회차:2.1~2.14, 2회차:2.15~2.29)에 걸쳐 진행하며, 추첨을 통해 LG TV, 삼성 비스포크 냉장고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 이벤트는 NH pay 앱을 통해 응모할 수 있다.

하나로마트에서는 이달 9일까지 NH농협 개인카드(선불, 기프트카드 제외)로 설 선물세트 구매 시 즉시 할인 및 결제금액대별 최대 100만 원 상품권 혜택을 제공한다. 한삼인 매장에서는 NH농협 개인카드(비씨, 선불, 기프트카드 제외)로 결제 시 최대 5% 청구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외의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도 NH농협 개인카드(단 비씨, 선불, 기프트카드 제외) 이용 시 아래의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현대백화점에서 식품 선물세트 구매 시 금액대별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마트‧홈플러스‧롯데마트‧GS슈퍼‧이마트에브리데이에서도 설 선물세트 구매 시 즉시할인 및 결제금액대별 상품권을 증정한다. 단, 현대백화점‧롯데마트는 이달 9일까지, 이마트‧홈플러스는 이달 10일까지, 이마트에브리데이, GS슈퍼는 각각 이달 11일, 12일까지 행사를 진행한다.

쿠팡‧위메프‧티몬 등 주요 온라인 가맹점에서도 이달 11일까지 설 선물세트 등 인기 상품에 대해 즉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NH농협카드 관계자는 “푸른 용의 해를 맞아 가정에 풍요를 기원하고 소비자 물가 안정에 기여하고자 다양한 설날 이벤트를 추진하고 있다”며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열리는 농협카드 프로모션들을 활용해 풍성하고 알찬 설 연휴 보내시기 바란다”고 이야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