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일보 = 김혜나 기자 | 원두데일리는 론칭 4주년을 맞아 직장인들을 응원하기 위한 ‘직장인 카페 찾기’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오는 31일까지 열리는 ‘직장인 카페 찾기’ 프로젝트는 ‘카페가 가장 먼 직장인을 찾습니다’, ‘주변에 카페가 많은 직장인을 찾습니다’ 두 가지 테마로 진행된다. 카페가 없어 커피를 구매하기 어려운 직장인에게는 추첨을 통해 고급 커피머신을 제공한다. 주변에 카페는 많지만 고물가 시대에 비용이 부담스러운 직장인들에게는 다양한 종류의 커피를 선물한다.
카페가 가장 먼 직장인을 찾습니다 프로모션은 본인 회사를 기준으로 카카오맵에 반경 500m를 측정해, 카페가 없는 화면을 캡처해 사연과 함께 응모하면 된다. 원두데일리는 추첨을 통해 선정된 1명에게 오피스 카페를 만들어준다. 오피스 고객들이 가장 많이 렌털한 커피머신 중 하나인 ‘닥터커피 H8’과 함께 자사 원두를 증정해 사무실에서도 맛있는 커피를 즐길 수 있도록 커피 복지를 제공할 계획이다.
주변에 카페가 많은 직장인을 찾습니다 프로모션은 회사 주변에 카페가 ‘많은’ 직장인들을 대상으로 한다. 본인의 회사를 기준으로 카카오맵에 반경 50m 내의 카페 개수가 나온 화면을 캡처하고 사연을 응모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총 25명에게는 유명카페 원두로 구성된 ‘그대로 패키지’와 드립백, 더치 커피 등 다양한 커피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직장인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자세한 참여 방법은 원두데일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새봄 스프링온워드 대표는 “지난 4년간 고객들의 많은 성원과 관심 덕분에 오피스 커피 문화 리딩 기업으로 꾸준한 성장을 이룰 수 있었다”며 “앞으로 오피스를 넘어 커피가 필요한 모든 공간에 수준 높은 커피머신 렌탈 및 원두 구독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원두데일리는 4주년을 맞아 5월 한 달간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원두데일리에서 독점 공급하는 커피머신을 포함해 다양한 라인업의 기기와 함께 유명 카페의 원두를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