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듀, ‘멜라 비 토닝 기미 앰플 쿠션’ 출시… “기미 커버·개선 2중 효과”
상태바
이지듀, ‘멜라 비 토닝 기미 앰플 쿠션’ 출시… “기미 커버·개선 2중 효과”
  • 이용 기자
  • 승인 2024.09.30 16: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26일 선공개 네이버 라이브 쇼핑서 완판
사진=이지듀

매일일보 = 이용 기자  |  이지듀가 기미 커버와 케어를 동시에 해결해 주는 신제품 ‘멜라 비 토닝 기미 앰플 쿠션’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멜라 비 토닝 기미 앰플 쿠션은 이지듀 공식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멜라 비 토닝 기미 앰플 쿠션은 이지듀의 베스트셀러인 일명 ‘기미 앰플’로 불리는 ‘멜라토닝 원데이 앰플’의 주요 성분을 그대로 담아, 기미를 커버하면서 동시에 개선을 돕는다.

피부에 밀착해 우수한 커버 효과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DW-EGF’(고활성 상피세포 성장인자), 글루타치온, 미백 기능의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 등을 함유해 기미 면적, 수, 흔적 등 12가지 기미 개선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커버력과 함께, 바른 시간 동안 기미와 피부 결 개선 효과를 동시에 누릴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지듀 기미 앰플 쿠션은 갈색, 회갈색, 회색, 검은색의 4가지 유형의 기미를 완벽히 커버한다. 동시에 이지듀의 독자적인 성분인 ‘EGF’를 중심으로 한 미백 기능 성분 조합으로 기미 개선 효과를 극대화한다. 또 피부에 밀착해 촉촉한 수분 광채를 부여해 탱탱하고 유리알 같은 피부를 표현할 수 있도록 돕는다.

이지듀의 기미 앰플 쿠션과 멜라토닝 원데이 앰플을 함께 사용하면, 낮과 밤 24시간 동안 기미 개선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다. 두 제품을 병행 사용했을 때, 단독으로 사용했을 때보다 기미와 잡티 개선에 시너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실제 인체적용시험 결과, 두 제품을 함께 사용할 경우 기미 개선 효과가 사용 전 대비 266%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낮 시간에 자외선으로 인해 기미가 짙어지기 쉬운 피부에 ‘기미 앰플 쿠션’을 덧바름으로써 더욱 높은 효과를 얻을 수 있음을 보여준다.

이지듀는 이번 신제품 본출시에 앞서 지난 26일 네이버 브랜드 데이와 쇼핑 라이브를 통해 멜라 비 토닝 앰플 쿠션을 선공개했다. 해당 방송에서 준비된 수량이 전량 매진되며 소비자들의 폭발적인 관심과 인기를 확인했다.

이지듀 브랜드 담당자는 “멜라비 비 토닝 앰플 쿠션은 소비자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기미앰플에서 착안해 메이크업을 하면서 피부 개선 효과를 한층 더 높일 수 있도록 기획된 제품”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