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정현, 다이나믹듀오, 최진희, 김수찬, 오유진 등 인기가수 공연
매일일보 = 박미정 기자 | 강화군은 강화공설운동장특설무대에서 ‘2024년 제6회 강화 10월애(愛) 콘서트’를 오는 19일오후 5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강화만사성’을 주제로 강화군민의 기쁨과 즐거움이 가득한 ‘군민 행복 콘서트’, 한 해를 마무리하며 내일을 응원하는 ‘희망 충전 콘서트’로 기획해 아름다운 가을밤 사랑하는 가족 친구들과 함께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했다.
콘서트는 박정현, 다이나믹듀오, 최진희, 김수찬, 오유진, 유주가 참여하여 전 군민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발라드, 힙합, 트로트 등 다양한 장르로 구성했고 공연의 피날레로 아름다운 강화의 밤하늘을 화려하게 수놓을 불꽃놀이를 선보일 계획이며 콘서트는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으며 당일 오후 3시부터 선착순으로 입장하면 된다.
또한 본 공연에 앞서 전문 MC의 군민 참여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어 일찍부터 공연장을 찾은 관객들과 유쾌한 시간을 가질 예정이며, 포토존과, 인생네컷, 타투프린터 등의 부대행사와 푸드트럭을 운영해 행사의 활기를 더한다.
한편, 같은 날 문예회관 대공연장에서는 ‘강화 미술단체전’이 10시부터 진행되며, 군이 지원하고 있는 4개 미술 단체 회원들의 작품 약 100여 점이 전시된다
저작권자 © 매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