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앤쇼핑, 천하일미 ‘쪽갈비’ 론칭…홍석천·이원일 셰프 손맛 가득
상태바
홈앤쇼핑, 천하일미 ‘쪽갈비’ 론칭…홍석천·이원일 셰프 손맛 가득
  • 오시내 기자
  • 승인 2024.10.23 15: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4일 17시 40분 특별 생방송 진행…간편 조리법·다양한 요리 시연
셰프 홍석천과 이원일이 천하일미 브랜드 ‘쪽갈비’와 함께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홈앤쇼핑 제공
셰프 홍석천과 이원일이 천하일미 브랜드 ‘쪽갈비’와 함께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홈앤쇼핑 제공

매일일보 = 오시내 기자  |  홈앤쇼핑은 셰프 홍석천과 이원일의 천하일미 브랜드 ‘쪽갈비’를 론칭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천하일미 쪽갈비’는 꿔바로우에 이어 4번째 라인업으로, 간편한 조리가 가능하도록 기획됐다. ‘천하일미 쪽갈비’는 돼지고기 로인립 100%를 사용하며, 달콤한 꿀이 첨가된 허니간장 쪽갈비와 허니매콤 쪽갈비 두가지 맛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다.

일반적으로 쪽갈비를 조리할 때는 핏물을 빼고 삶고 양념한 후 구워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지만, 이번 제품은 전자레인지로 5분, 에어프라이어로 10분만에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특히, 12시간 저온 숙성 후 스팀공법으로 조리해 뼈와 살이 부드럽게 발라지며, 담백하고 야들야들한 식감이 특징이다. 먹기 좋은 사이즈로 개별 컷팅돼 하나씩 손으로 잡고 쏙쏙 뜯어먹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10월 24일 17시 40분에 진행되는 특별 생방송에는 두 셰프가 직접 출연해 간편한 조리법과 함께 쪽갈비와 잘 어울리는 다양한 요리 시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캠핑 시즌이나 야외에서 천하일미 쪽갈비 콤보를 준비하면 좋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입맛을 만족시킬 수 있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론칭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