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109번째 KB작은도서관 열어
상태바
KB국민은행, 109번째 KB작은도서관 열어
  • 김경렬 기자
  • 승인 2023.08.10 15: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말까지 전국에 7개의 작은도서관 추가 조성 예정
10일 충청남도 금산군에 위치한 남이보석 작은도서관에서 진행된 KB작은도서관 109호관 개관식 행사에서 이종규 금산군 부군수(우측)와 송용훈 KB국민은행 충청지역그룹대표(좌측)가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KB국민은행
10일 충청남도 금산군에 위치한 남이보석 작은도서관에서 진행된 KB작은도서관 109호관 개관식 행사에서 이종규 금산군 부군수(오른쪽)와 송용훈 KB국민은행 충청지역그룹대표가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KB국민은행

매일일보 = 김경렬 기자  |  KB국민은행이 지난 9일 충청남도 금산군에서 109번째 KB작은도서관인 남이보석 작은도서관 개관식을 개최했다고 10일 밝혔다.

개관식에는 이종규 금산부군수, 김기윤 금산군의회 의장, 김수연 (사)작은도서관만드는사람들 대표, 송용훈 KB국민은행 충청지역그룹대표 등 유관기관 관계자 및 지역주민들이 참석했다.
국민은행은 2008년부터 매년 전국 지자체와 군부대에 작은도서관을 조성하고 있다. 국민은행은 연말까지 작은도서관 7개를 더 열 계획이다. 이번에 조성한 금산군 남이보석 작은도서관은 KB국민은행이 후원한 109번째 작은도서관이다. 국민은행 관계자는 “지역사회와 상생하고 청소년들의 건강한 독서 생활을 지원하기 위해 작은도서관 조성 사업을 지속해왔다”며 “앞으로도 지역주민과 청소년들을 위한 작은도서관 조성 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고 전했다. 국민은행은 대표사회공헌 사업 ‘KB Dream Wave 2030’을 통해 학습·진로·지원 분야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미취학아동부터 대학생까지 성장 단계별 맞춤 프로그램을 제공하며 청소년이 올바르게 성장하고 꿈을 펼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