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19일부터 10월 31일까지 서류 접수
매일일보 = 이소현 기자 | HDC현대산업개발은 중소·벤처기업과의 상생 협력을 확대하고 미래 건설 산업을 선도할 우수 기술을 발굴하기 위한 제4회 기술제안공모제를 개최한다고 28일 밝혔다.
지난 2020년부터 시행해 올해로 4회째를 맞이한 기술제안공모제는 협력사와 동반 성장을 하며 지속가능한 경영체계를 구축해나가기 위해 마련된 제도다. 협력사뿐 아니라 다른 기업들도 건설 분야의 새로운 가치를 창출할 아이디어만 갖고 있다면 누구나 참여해 실현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공모제에서 선정된 우수 기술에는 PILOT TEST를 통해 사업화 기회가 부여되며, 선정된 업체에는 협력회사 등록, 장기공급권 등에 인센티브가 부여되는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HDC현대산업개발과 기술협약 및 멘토링을 통한 기술력 향상 및 동반성장을 도모할 계획이다.
특별한 자격 조건 없이 기업·기관·개인 등 모두 참여 가능하다. 제안 분야는 △스마트 건설 △친환경/탄소저감 기술 △신사업 분야 △현장 안전/품질관리 기술로 건설현장에 적용 가능한 모든 기술이다.
9월 19일부터 10월 31일까지 HDC현대산업개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를 진행한다. 접수된 기술 및 아이디어는 11월 서류 심사와 12월 PT 심사를 거쳐 우수작 발표와 더불어 총 2000만원 규모의 기술개발지원금 수여식을 진행한다.
기술제안공모제 관련 사항은 HDC현대산업개발 기술제안 공모제 포스터 내 QR코드의 모집 요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매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