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실, 파손 보험 지원 및 갤럭시Z5, Z4 등 전작 최대 80% 할인
매일일보 = 김성지 기자 | 미디어로그의 알뜰폰 브랜드 U+유모바일은 삼성 플래그십 모델 갤럭시Z 플립6와 폴드6의 자급제·알뜰폰 조합을 준비했다고 4일 밝혔다.
최신 플래그십 모델을 자급제로 구매한 후 알뜰폰 요금제에 가입하는 현상은 2030세대를 중심으로 확산돼 최신 휴대폰을 현명하게 소비하는 방법으로 자리 잡았다. 통신 3사를 통해 휴대폰을 구매할 경우 약정이나 할부 이자 등의 제약이 있지만, 자급제로 구매하면 약정에서 자유로운 것은 물론 구매처에 따라 카드 할인이나 무이자 할부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통신 3사 대비 약 50% 이상 저렴한 알뜰폰 요금제를 사용하면 최신 플래그십 모델을 저렴하게 구매하고 통신비도 절감할 수 있는 현명한 방법이 되는 것이다.
U+유모바일은 7월 한 달 동안 갤럭시Z6를 자급제+알뜰폰 조합으로 사용하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U+유모바일 온라인 다이렉트몰 이벤트 페이지에서 갤럭시Z6 찜하기를 클릭만 해도 네이버페이 1000원을 받을 수 있다. 해당 이벤트를 주변 친구, 가족, 지인 등에게 공유하면 네이버페이 최대 1만 원을 추가로 받을 수 있고, 공유 횟수 1, 2위에게는 추가 혜택을 증정한다.
U+유모바일에서 갤럭시Z6를 찜한 후에 가입할 경우 받을 수 있는 혜택이 더 있다. 추첨을 통해 갤럭시Z6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갤럭시탭S9, 갤럭시 버즈 프로, 갤럭시 버즈 플러스를 증정한다. 게다가 고가의 자급제 휴대폰을 안심하고 쓸 수 있도록 U+유모바일에서 제공하는 휴대폰 분실, 파손 보험에 가입할 경우 12개월간 보험료의 50%를 포인트로 돌려받을 수 있다.
한편 U+유모바일에서는 갤럭시Z6 출시를 맞아 갤럭시Z5, Z4 등 전작 휴대폰을 최대 80% 파격 할인 특가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획전도 운영한다. 새 휴대폰은 물론 리퍼폰이나 중고폰 등 최상급 퀄리티의 단말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본인의 사용량에 맞는 요금제와 결합하여 사용할 수 있다.
조용민 미디어로그 MVNO사업담당은 “갤럭시Z6 시리즈 출시에 따라 최신 플래그십 모델을 자급제+알뜰폰 조합으로 사용하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며 “갤럭시Z6 자급제 고객을 위해 U+유모바일에서 준비한 프로모션이 통신비 절감에 도움이 되길 바라며, 자급제+알뜰폰 조합이 자리 잡은 만큼 자급제 고객을 위한 혜택과 서비스를 늘려가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좌우명 : 오늘보다 더 기대되는 내일을 만들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