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일보 = 민경식 기자 | 닥터포헤어가 오프라인 브랜드 활동을 넓히며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한다.
닥터포헤어는 오는 28일까지 잠실 롯데월드몰에서 브랜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닥터포헤어만의 위트있는 감성과 전문성을 강조한 ‘오리지널 랩’ 컨셉트로 마련됐다.
‘폴리젠 딥 클린 쿨링 샴푸’와 ‘헤리티지 샴푸’ 등 베스트앤뉴 라인업과 두피 고민별 솔루션을 모두 경험할 수 있는 테스터존을 비롯한 다채로운 공간으로 이뤄졌다.
행사 기간 매일 오후 12시 30분부터 8시까지 여름철 자극받은 두피를 다각도로 점검할 수 있는 두피진단존이 운영된다. 두피진단존에선 두피케어센터 10년 운영 노하우와 두피 전문가를 보유한 닥터포헤어만의 차별성을 담은 ‘무료 두피 진단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
전문 자격을 갖춘 트리콜로지스트의 1:1 두피 진단을 통해 두피 상태에 최적화된 솔루션을 제안하고, 그에 맞는 솔루션 샘플을 제공한다. 팝업 한정 이벤트로 두피 진단을 마친 뒤 현장에서 제품 구매 시 최대 15% 할인 혜택도 지원한다.
이벤트도 눈 여겨 볼만하다. △퀴즈 게임을 통한 100% 선물 당첨 이벤트 △본품 뽑기 스쿱 이벤트 △SNS 인증 이벤트 등 다양한 고객 참여형 프로그램은 물론 닥터포헤어 특유의 감성을 느낄 수 있는 포토존이 설치된다.
이외에도, 팝업 현장 방문객들을 위해 닥터포헤어가 직접 큐레이션한 여름철 두피케어 솔루션 스페셜 세트는 최대 40%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구매객 모두에게 닥터포헤어 썸머 클리어백이 증정된다. △2개 이상 구매 시 5% 추가 할인 △7만원 이상 구매 시 닥터포헤어 비치타월 1개 △10만원 이상 구매 시 본품 뽑기 스쿱 이벤트 참여권을 부여한다.
닥터포헤어 관계자는 “이번 팝업은 남녀노소 폭넓은 연령대의 방문객을 보유한 잠실 롯데월드몰의 특징에 맞춰 더욱 캐주얼하게 즐길 수 있는 체험 요소와 프로그램으로 구성했다”면서, “앞으로도 닥터포헤어의 제품력과 두피전문가로서의 전문성을 친근하게 전달할 수 있는 다양한 브랜드 활동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