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2024 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서 공로상 수상
상태바
NS홈쇼핑, ‘2024 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서 공로상 수상
  • 민경식 기자
  • 승인 2024.08.22 08: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소년 창작자 육성 및 인재 양성 일조
지난 21일 부산 벡스코에서 열린 ‘2024 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에서 NS홈쇼핑이 공로상을 받았다. 사진=NS홈쇼핑

매일일보 = 민경식 기자  |  NS홈쇼핑이 지난 21일 부산 벡스코에서 열린 ‘2024 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에서 공로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고 22일 밝혔다.

‘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는 문화체육관광부와 부산시가 후원하는 아시아 최대 규모이자 국내 유일의 광고제다. 올해는 지난 21일부터 사흘간 부산 벡스코 및 해운대 일원에서 열린다.

국내외 주요 광고인 등 약 400여명이 자리한 이날 행사에서 NS홈쇼핑은 ‘크리에이티브 캠프’를 후원하며 청소년 창작자 육성 및 인재 양성에 일조한 점을 인정받아 공로상을 받았다.

‘크리에이티브 캠프’는 청소년을 대상으로 광고 관련 기본 지식을 공유하고 전문가로 발전시키기 위한 프로그램이다. NS홈쇼핑은 창의적 상상력과 아이디어 기획력의 개발을 통해 청소년의 꿈을 지원하고 진로 탐색에 도움을 주기 위해, 지난 2014년부터 올해까지 11년째 후원하고 있다.

올해는 지난달 ‘우리 농·수·축산물 소비 촉진 활성화를 위한 홍보 방안 수립’을 주제로 마련됐다. 수상작과 우수작은 ‘2024 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와 내달 26~27일 개최하는 ‘NS푸드페스타’ 현장에 전시될 방침이다.

NS홈쇼핑 관계자는 “청소년들이 창의적인 생각과 열정을 바탕으로 소비자 마음을 움직이는 광고·마케팅 인재로 성장하도록 크리에이티브캠프를 후원해왔다”면서, “앞으로도 청소년의 꿈을 키워나갈 다양한 기회를 제공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