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주군의회 유의식 의장, 이순덕 운영위원장 대한민국지방의정봉사상 ‘영예’
상태바
완주군의회 유의식 의장, 이순덕 운영위원장 대한민국지방의정봉사상 ‘영예’
  • 길진원 기자
  • 승인 2024.10.29 13: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18회 전북 시군의회 한마음 행사서, 대한민국시군자치구의회 의장협의회로부터 의정봉사상 수상

매일일보 = 길진원 기자  |  전북 완주군의회 유의식 의장과 이순덕 운영위원장이 29일 전주시 화산체육관에서 열린 제18회 전북특별자치도 시군의회 한마음 대회에서 ‘대한민국지방의정봉사상’을 수상했다.

완주군 유의식 의장=완주군의회
완주군 유의식 의장=완주군의회

대한민국시군자치구의회 의장협의회에서 수여하는 대한민국지방의정봉사상은 투철한 사명감과 봉사정신으로 지방의정 발전과 주민화합을 위해 헌신적으로 봉사하는 등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한 공로가 큰 지방의회 의원에게 주어지는 상이다.

유의식 의장은 군민의 행복한 삶의 질 향상을 위한 의정 활동으로 군민의 숙원 해결과 완주군의 발전에 앞장서 온 공로를 인정받았다.

또한, 유 의장은 집행부에 대한 견제와 균형을 통해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합리적인 대안을 제시하고, 지역사회 발전 및 군민 복리 증진을 위해 헌신적으로 노력한 점이 높이 평가됐다.

한편, 이순덕 운영위원장은 평소 현장 중심의 활발한 의정활동을 펼치는 등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헌신적으로 봉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이순덕운영위원장=완주군의회
이순덕 운영위원장=완주군의회

이순덕 운영위원장은 자치행정위원회 위원으로 활동하며 치매어르신을 위한 거점형 치매쉼터, 산후조리비 지원 및 공공산후조리원 설립 등 군정 발전과 민생 해결을 위해 적극 나선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한편, 전주시의회 주관으로 열린 ‘제18회 전북 시군의회 한마음 대회’는 14개 시군의회 의원, 관계 공무원 등 500여 명이 참석해 상호 간의 친선과 화합을 다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