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글로벌 ‘번영로 하늘채 라크뷰’ 23일 모집공고
상태바
코오롱글로벌 ‘번영로 하늘채 라크뷰’ 23일 모집공고
  • 최한결 기자
  • 승인 2024.08.23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30일 견본주택 개관
번영로 하늘채 라크뷰 호수 투시도. 이미지=코오롱글로벌 제공
번영로 하늘채 라크뷰 호수 투시도. 이미지=코오롱글로벌 제공

매일일보 = 최한결 기자  |  코오롱글로벌은 울산광역시 남구 야음동에 공급하는 ‘번영로 하늘채 라크뷰’의 입주자 모집공고를 내고 본격 분양에 나선다고 23일 밝혔다.

견본주택은 오는 30일 개관할 예정이다.

울산광역시 남구 야음동 363-1번지 일원에 위치하고 지하 2층~지상 최고 30층 8개동, 전용면적 59~127㎡ 총 803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전용면적별 가구수는 △59㎡ 39가구 △84㎡ 700가구 △96㎡ 4가구 △110㎡ 58가구 그리고 펜트하우스인 △127㎡ 2가구다.

번영로 하늘채 라크뷰는 향후 주거 여건 개선에 따른 최대 수혜를 기대할 수 있는 브랜드 대단지로 주목받고 있다. 

번영로 하늘채 라크뷰는 단지 인근에 울산을 대표하는 호수공원인 선암호수공원이 위치해 있어 세대 내에서 호수공원의 조망을 누릴 수 있다.

또한 대규모 수영장과 테마파크, 야외 공연장, 다목적구장 등을 갖춘 생태형 도심공원인 울산대공원도 인근에 위치해 도심권에서 보기 드문 쾌적한 주거환경을 제공한다.

단지 반경 500m 내에는 선암초, 야음초가 위치해 도보 통학이 가능하고 야음중, 대현고, 신선여고 등 우수한 교육 환경을 갖췄다.

특히 번영로 하늘채 라크뷰와 가장 인접한 선암초와 야음초는 야음동 타 학교와 비교 시 교원 1인당 학생 수가 가장 적어 양질의 교육 환경을 제공한다.

여기에 학원 밀집지역인 옥동 및 대현동, 수암동 학원가도 인접했다.

울산 중심을 통과하는 번영로, 신선로, 수암로 등을 통해 중심 상업지역으로 접근이 수월하고, 울산고속버스터미널과 동해선 태화강역을 이용하여 시외 이동도 편리하다.

번영로 하늘채 라크뷰에는 차별화된 특화설계가 적용된다. 헤파필터를 통한 환기 시스템을 적용해 쾌적한 실내 환경을 유지해 주고 3면 개방 발코니 설계(일부 세대)로 개방감과 공간 활용성을을 높이고 서비스 면적도 극대화했다.

저층부 일부 세대에 단지 중앙광장 조망이 가능한 테라스 하우스를 배치했다.

단지 내 커뮤니티시설로는 입주민의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한 피트니스, 골프연습장, G∙X룸, 주민카페와 작은도서관, 코인세탁실 등이 계획돼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