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성군, 4일부터 추석맞이 ‘보성몰’ 최대 30% 특별할인
상태바
보성군, 4일부터 추석맞이 ‘보성몰’ 최대 30% 특별할인
  • 임순주 기자
  • 승인 2024.09.03 14: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갑진년 값진 혜택, ‘보성몰’에서 준비하세요!
‘국가중요농어업유산축제’ 기념 9월 6일부터 8일까지 현장 30% 할인쿠폰 지급
사진= 보성몰 추석할인이벤트 배너
사진=보성몰 추석할인이벤트 배너

매일일보 = 임순주 기자  |  보성군은 우리 고유의 명절 추석을 맞아 오는 4일부터 10일까지 7일간 농특산물 온라인 쇼핑몰 ‘보성몰’에서 특별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특별 할인행사는 ‘보성몰’을 이용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전 상품 20% 할인, 전상품 무료배송(만 원 이상 구매 시), 룰렛 이벤트(2천~10만 포인트 적립), 출석 체크 적립금 2배 이벤트(기존 100원) 등 갑진년을 맞아 값진 혜택을 주는 이벤트가 준비돼 있다.

특히, ‘제12회 보성세계차박람회와 함께하는 국가중요농어업유산축제’를 기념하기 위해 오는 6일부터 8일까지 축제 현장에서 보성몰 30% 할인쿠폰을 지급할 예정이다. 

이는 행사장 방문객을 대상으로 지급되며, 차 판매존 및 체험존에 위치한 13개 부스에서 녹차, 홍차, 블렌딩차 등 차(茶)류에 한정하여 30% 할인받을 수 있다.

현재 ‘보성몰’에는 160여 개 업체, 1,100여 개 품목이 등록돼 있으며, ‘녹차미인 보성쌀’을 비롯해 청정 자연에서 키운 녹차, 키위, 꼬막, 녹돈, 올벼쌀 등을 구매할 수 있다.

김철우 보성군수는“이번 할인행사는 지역 농가들을 돕고, 소비자들이 품질 좋은 농특산물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라며 “풍성한 선물이 가득한 즐거운 추석 명절이 되시고 보성군 농특산물에 많은 관심과 홍보를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가파른 매출 증가를 보이는 보성몰은 지난해 농가소득 증대를 위해 공격적인 마케팅을 진행해 2년 연속 40억 원의 매출을 달성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