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스오버 그룹 포레스텔라(Forestella)가 오늘(5일) 새 싱글 '피아노 맨'(Piano Man)을 발매한다.
서로 다른 장르의 음악을 강점으로 갖고 있는 배두훈, 강형호, 조민규는 이번 '피아노 맨'을 통해 다채로운 음색과 과감한 음악적 변화를 선보인다. 팝(배두훈), 록(강형호), 클래식(조민규)의 느낌이 개성 있게, 때로는 조화를 이루며 포레스텔라만의 해석을 완성했다.
이에 포레스텔라의 '피아노 맨' 무대 영상은 방송 후 네이버TV 및 유튜브 공식 채널 기준 왕중왕전 가운데 압도적으로 높은 최고 조회수를 기록했다. 또한, 시청자와 많은 음악 팬들의 호평 댓글이 이어지며 음원 발매 요청이 쇄도하기도 했다. 포레스텔라는 팬들의 요청에 화답하고자 '피아노 맨'을 정식 음원으로 선보인다. 포레스텔라가 이끌어내는 감동과 전율이 음원으로 이어질 전망이다.
한편, 포레스텔라는 지난 3일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4년 연속 올해의 크로스오버 그룹 부문을 수상하며 굳건한 입지를 재확인시켰다.
포레스텔라는 9월 5일 오후 6시 새 싱글 '피아노 맨'을 공개하며, 오는 7일 오후 7시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단독 라이브 쇼 '포레스텔라 나잇 라이브'(Forestella Night Live, FNL)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 이 자리에서 '피아노 맨' 무대를 또 한번 만날 수 있을지 궁금증이 모아진다.
저작권자 © 매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