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TV‧매거진 서비스 한번에”…KT, ‘지니 TV 탭3 모아진’ 출시
상태바
“IPTV‧매거진 서비스 한번에”…KT, ‘지니 TV 탭3 모아진’ 출시
  • 김성지 기자
  • 승인 2024.10.02 14: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니 TV 탭3 모아진. 사진
지니 TV 탭3 모아진. 사진=KT 제공

매일일보 = 김성지 기자  |  KT가 태블릿형 IPTV 단말과 국내 350여 종 매거진 서비스를 하나의 기기에서 편리하게 즐길 수 있는 ‘지니 TV 탭3 모아진’을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지니 TV 탭3 모아진은 ‘지니 TV 탭3’와 ‘모아진 1년 무료구독권’이 함께 제공되는 패키지로, 출고가는 41만2500원이다. 이 제품은 실시간 채널, VOD 다시보기, 키즈랜드 등 ‘KT IPTV 서비스’와 언제 어디서나 지면 잡지를 다양한 스마트 기기에서 열람할 수 있는 매거진 서비스 ‘모아진’을 제공한다.

특히 모아진은 디지털 매거진 국내 1위 서비스로, AI 기반의 큐레이션 기술과 번역 기능, 텍스트 뷰어 등 다양한 기능을 포함해 사용자에게 풍부한 콘텐츠 경험을 선사한다.

기존 KT IPTV 가입 고객은 TV 요금제 월 8800원에(지니TV 에센스 3년 약정 시, 복수단말 기준) 추가TV로 이 기기를 이용할 수 있다. KT 모바일 요금제 ‘삼성초이스’ 가입자는 단말기 할부금을 할인 받아 더욱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지니 TV 탭3 모아진은 전국 KT매장, 공식 온라인몰 KT 닷컴, 고객센터 등의 채널을 통해 구매와 가입할 수 있으며, 오는 31일까지 TV 요금제 가입 고객에게는 ‘지니 TV 1만원 쿠폰’이 제공된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온라인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병균 KT 디바이스본부장(상무)은 “최고의 IPTV서비스와 매거진 서비스를 연계한 ‘디바이스-서비스 패키지’를 고객이 합리적인 조건으로 만날 수 있도록 출시하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와 디바이스를 결합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발굴해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통신·게임·포털·IT서비스
좌우명 : 오늘보다 더 기대되는 내일을 만들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