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일보 = 신승엽 기자 | 경동나비엔은 12월 말까지 콘덴싱보일러 ‘나비엔 콘덴싱 ON AI’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나비엔 온정(溫情) 선물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10만원 상당의 할인 쿠폰을 선착순 증정하는 이번 캠페인은 소중한 사람에게 콘덴싱보일러를 선물하며 온정을 나누자는 취지로 진행된다. 지방자치단체의 콘덴싱보일러 교체 지원금이 저소득층과 취약계층 대상으로 축소됨에 따라 늘어난 소비자 부담도 경감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연간 약 44만원의 가스비를 절감할 수 있다.
해당 캠페인은 에너지와 온수 사용량을 절감하는 ‘나비엔 콘덴싱 ON AI (NCB753‧NCB553)’ 구매를 희망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공식 온라인 플랫폼 ‘나비엔 하우스’ 이벤트 페이지 내에 ‘10만원 선물 쿠폰 받기’ 버튼을 클릭하면 참여할 수 있다. 쿠폰은 ‘나비엔 하우스’ 마이페이지와 카카오톡 및 문자메시지로 발급된다.
경동나비엔은 2022년 온수 기능이 대강화된 보일러 ‘나비엔 콘덴싱 ON AI’을 출시하며 보일러의 패러다임을 ‘난방’에서 ‘온수’로 전환했다. 대표적인 기능은 ‘온수레디 시스템’이다. 퀵버튼을 누르면 기존 보일러 대비 93%나 단축된 10초 이내에 온수를 사용할 수 있다. 한, 집안 여러 곳에서 온수를 사용해도 일정한 온도의 온수를 끊김 없이 넉넉하게 사용할 수 있다. AI 기술도 접목해 편의성을 높인 것도 특징이다.
경동나비엔은 캠페인의 일환으로 오는 20일까지 인스타그램 이벤트도 진행한다. 경동나비엔 공식 인스타그램 이벤트 게시글에 나비엔 콘덴싱 ON AI를 선물하고 싶은 사연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당첨자를 선정해 1명에게는 ‘나비엔 콘덴싱 ON AI’를, 3명에게는 AI 기반의 숙면기술이 탑재된 ‘나비엔 숙면매트 온수(EMW720)’를 증정한다.
김용범 경동나비엔 영업마케팅 총괄임원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많은 분들이 콘덴싱보일러를 선물하며 따뜻한 겨울을 보내시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친환경 고효율의 콘덴싱보일러 보급 확대에 힘쓰며 사회에 온정이 퍼질 수 있도록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좌우명 : 합리적인 사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