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스트캠퍼스 기업 교육, 생성형 AI 올인원 구독제 출시
상태바
패스트캠퍼스 기업 교육, 생성형 AI 올인원 구독제 출시
  • 김혜나 기자
  • 승인 2024.10.21 16: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월 100시간 이상 최신 AI 교육 업데이트
데이원컴퍼니의 사내독립기업(CIC) 패스트캠퍼스 기업 교육은 기업 고객 전용 ‘생성형 AI 올인원 구독제’를 출시했다. 사진=패스트캠퍼스 제공
데이원컴퍼니의 사내독립기업(CIC) 패스트캠퍼스 기업 교육은 기업 고객 전용 ‘생성형 AI 올인원 구독제’를 출시했다. 사진=패스트캠퍼스 제공

매일일보 = 김혜나 기자  |  데이원컴퍼니의 사내독립기업(CIC) 패스트캠퍼스 기업 교육은 기업 고객 전용 ‘생성형 AI 올인원 구독제’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패스트캠퍼스 기업 교육은 △디자인 △OA △비즈니스 △개발 실무 등 직무별 필수 생성형 인공지능(AI) 툴의 기초부터 심화까지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무제한으로 제공하는 구독제 서비스를 선보였다.

패스트캠퍼스 기업 교육의 ‘생성형 AI 올인원 구독제’는 26가지 생성형 AI 툴에 대한 포괄적인 교육을 제공하는 기업 고객(B2B) 전용 교육 프로그램으로 2000시간이 넘는 커리큘럼을 보유했다. 이 서비스를 통해 기업의 임직원들은 시공간의 제약 없이 필요한 AI 교육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강의는 현업 전문가들이 실제 업무 현장에서 활용 중인 생성형 AI 도구와 노하우를 전수하며, 학습자들은 기본적인 챗GPT(ChatGPT) 사용법부터 대규모 언어 모델(LLM) 구축까지 다양한 직무와 산업 분야에 걸쳐 심도 있는 학습이 가능하다.

최신 AI 기술 동향을 반영하기 위해 패스트캠퍼스 기업 교육은 매월 100시간 이상의 새로운 강의 콘텐츠를 업데이트한다. 실무에 즉시 적용 가능한 5000개 이상의 프롬프트를 제공하며, 매월 500개 이상의 신규 프롬프트가 추가로 제공된다. 기업은 자사의 상황과 필요에 맞춰 원하는 구독 기간을 선택할 수 있다.

신해동 패스트캠퍼스CIC 대표는 "급변하는 환경에서 기업의 경쟁력은 임직원들의 AI 역량과 직결된다”며 “지속적이고 체계적인 AI 교육은 이제 선택이 아닌 필수”라고 말했다.

이어 “생성형 AI 올인원 구독제를 통해 효율적으로 AI 인재를 양성하고, 빠르게 변화하는 시장에 선제적 대응 능력을 갖출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