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대한민국 야구 대표팀 쿠바 평가전 공식 후원
상태바
컴투스, 대한민국 야구 대표팀 쿠바 평가전 공식 후원
  • 김성지 기자
  • 승인 2024.10.21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야구 국가대표팀 평가전 공식 후원사… 이벤트 통해 평가전 티켓·국가대표 유니폼 증정
사진=컴투스 제공
컴투스가 '2024 K-베이스볼 시리즈 위드 티빙'의 공식 후원사로 나선다. 사진=컴투스 제공

매일일보 = 김성지 기자  |  컴투스는 한국프로야구리그(KBO)와 스폰서십을 맺고 한국-쿠바 야구 평가전인 '2024 K-베이스볼 시리즈 위드 티빙'의 공식 후원사로 나선다고 21일 밝혔다.

‘2024 세계야구소프트볼연맹(WBSC) 프리미어 12’ 준비를 위해 마련된 이번 평가전은 오는 11월 1일부터 양일간 서울 고척 스카이돔에서 열린다.

올해 초 체결한 쿠바와의 수교를 기념하고 양 팀의 전력을 점검하는 기회로서, 류중일 감독이 이끄는 대한민국 대표팀은 최근 △삼성 라이온즈 원태인 △KIA 타이거즈 김도영 △KT 위즈 고영표 등 소집 선수 명단을 발표했다.

컴투스는 대한민국 야구의 미래를 책임질 선수들을 응원하고, 한국과 쿠바 양국의 스포츠 문화 교류에 기여하고자 이번 후원을 결정했다.

평가전을 기념해 ‘컴투스프로야구’ 시리즈와 SNS 채널에서 이벤트가 열린다. 23일까지 ‘컴투스프로야구2024’ 및 ‘컴투스프로야구V24’ 공식 커뮤니티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국가대표 평가전 경기에 가고 싶은 사연을 올린 유저 중 선정을 통해 평가전 1차와 2차 티켓을 선물한다.

또 컴투스프로야구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을 달면 추첨을 통해 국가대표 유니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한편, 컴투스는 올해 ‘2024 KBO 올스타전’을 비롯해 ‘2024 KBO 포스트시즌’ 공식 스폰서십을 체결하며 가을야구까지 전국의 팬들과 함께해왔다. 사단법인 한국프로야구선수협회와 함께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후원 아동과 가족들을 초청해 경기 관람 행사를 열고, 국내 신생 고교 야구부 두 곳에 후원금을 전달하는 등 여러 방면에서 국내 야구 문화 확산에 기여하고 있다.

담당업무 : 통신·게임·포털·IT서비스
좌우명 : 오늘보다 더 기대되는 내일을 만들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