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일보 = 김혜나 기자 | 천재교육·천재교과서가 초·중·고 올인원 문제집 앱 디북의 ‘초특가 핫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500대 한정으로 진행되는 이번 핫딜 이벤트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대로 구성된 디북의 패키지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천재교육은 디북 콘텐츠 1년 구독권과 갤럭시탭 결합 상품을 권장소비자 가격 대비 70%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핫딜 이벤트로 패키지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사은품으로 밀크T(밀크티) 프렌즈 키링도 증정한다.
천재교육은 학생들이 학교나 학원에 가지 않고,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학생 스스로 수준에 맞춘 전과목 문제집과 동영상 강의로 공부할 수 있도록 디북과 갤럭시탭 결합 패키지 상품을 기획했다고 밝혔다.
해당 패키지를 구매한 고객은 500권 이상의 천재교육 참고서와 함께 250개가 넘는 밀크T 강의를 1년간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다. 갤럭시탭과 S펜이 함께 제공돼 문제집 위에 바로 필기하며 공부할 수 있다.
디북은 천재교육의 초등 우등생 해법 시리즈, 중학 체크체크 시리즈, 고등 셀파 시리즈 등 초·중·고 인기 문제집을 500권 이상 탑재한 학습 애플리케이션이다. 다양한 필기도구를 활용해 노트 필기가 가능하고 앱에서 문제집을 다운로드 받아 바로 실행할 수 있다. 특히 화면 분할 기능을 제공해 정답과 해설을 한 화면에서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는 기능도 갖췄다.
장재웅 천재교과서 디지털참고서사업팀 팀장은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풍부한 학습교재와 강의로 공부할 수 있는 디북에 대한 관심이 높아져 이번 핫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디북을 통해 학업에 열중하고 있는 학생들 모두 목표 달성에 성공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