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제일은행, 우수고객 대상 ‘2009 서울 고교선택지도’ 제공
상태바
SC제일은행, 우수고객 대상 ‘2009 서울 고교선택지도’ 제공
  • 이진영 기자
  • 승인 2009.12.02 15: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진영 기자] 스탠다드차타드제일은행(SC제일은행)은 "내년 고교선택제 시행을 앞두고, 프라이빗 뱅킹(PB) 우수고객들을 대상으로 2010학년도 자녀 고교 선택가이드북 <2009 서울 고교선택지도>를 제공한다"고 2일 밝혔다.

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하는 SC제일은행 프라이빗 뱅킹과 교육전문기관 와이즈멘토가 협력해 제공하는 <2009 서울 고교선택지도>는 고교선택제 대상인 서울시 내 201개 인문계고교의 진학실적을 한 눈에 볼 수 있게 엮은 책자다.

<2009 서울 고교선택지도>는 1~2단계까지 지망한 뒤 3단계에서 추첨 배정되는 고교선택제의 특성을 반영, 학군 및 자치구별로 지망가능 학교들을 비교해 볼 수 있게 정리됐다.

또, 각 고교 진학실적 정보를 서울시 내 25개 구별 특성대로 분류, 학부모 및 학생들이 지역별 특수성을 고려한 학교 선택을 할 수 있도록 했고, 고교선택 시 고려해야 할 기준도 제시했다.
 
프라이빗 뱅킹을 총괄하는 SC제일은행 관계자는 “고객들의 한 차원 높은 만족을 위해 신뢰도 높은 자산관리서비스뿐 만 아니라, 부모인 고객들이 가장 큰 관심을 두고 있는 자녀교육과 연관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소감을 말했다.

또한 “이번 자료 제공을 통해 중학생 자녀를 둔 고객들이 신뢰할 만한 정보를 바탕으로 자녀진학지도를 할 수 있기를 바라며, SC은행 프라이빗 뱅킹은 앞으로도 자녀 교육과 관련한 다양하고 차별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매일일보 자매지=파이낸셜 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