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쉬, ‘2018 대한민국조경·정원 박람회’ 참가
상태바
보쉬, ‘2018 대한민국조경·정원 박람회’ 참가
  • 이한재 기자
  • 승인 2018.05.28 14: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쉬전동공구는 이번 조경·정원 박람회를 통해 자사의 정원 및 아웃도어 공구들을 폭넓게 선보인다. 사진=보쉬전동공구 제공

[매일일보 이한재 기자] 보쉬전동공구는 오는 31일부터 내달 3일까지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2018 대한민국조경·정원 박람회’에 참가한다고 28일 밝혔다.

부스는 오전 10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될 예정이며 입장은 오후 5시까지 가능하다.

보쉬전동공구는 이번 조경·정원 박람회를 통해 자사의 정원 및 아웃도어 공구들을 폭넓게 선보인다. 보쉬전동공구 부스는 로봇 잔디깎이·잔디관리·관목관리·청소관리·가정용 공구 등 총 5개의 존으로 구성돼 운영한다.

각 존에서 보쉬 제품에 대한 설명을 듣고 제품 시연도 해볼 수 있다. 대표 전시 제품으로는 로봇 잔디깎이·충전전지가위·잔디깎이·예초기·헤지커터·체인톱 등의 정원용 공구와 고압세척기·유리창 청소기 등의 청소관리 공구가 있다.

특히 충전 전지가위 ‘이지프룬’과 로봇 잔디깎이 ‘인디고400’, 충전 유리창 청소기 ‘글라스백’은 출시와 함께 이번 박람회에서 공개된다.

박진홍 보쉬 전동공구사업부 대표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로봇 잔디깎이 인디고 등 혁신적이고 새로운 보쉬 정원공구 신제품을 선보이는 만큼 박람회에 오셔서 최신 정원공구 트렌드도 알아 가시고 보쉬 제품을 직접 체험하시면 좋을 것”이라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