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그랜드체이스, '달콤살벌 할로윈체이스' 업데이트
상태바
카카오게임즈 그랜드체이스, '달콤살벌 할로윈체이스' 업데이트
  • 백서원 기자
  • 승인 2018.10.30 16: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카오게임즈가 ‘그랜드체이스’의 ‘달콤살벌 할로윈체이스’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사진=카카오게임즈 제공

[매일일보 백서원 기자] 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 카카오게임즈는 30일 KOG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인기 모바일 RPG ‘그랜드체이스’에서 ‘달콤살벌 할로윈체이스’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초월 각성’과 ‘한계 돌파’는 기존 최고 성장 단계인 6성 12강 영웅을 한층 더 강력하게 만들 수 있는 시스템이다. ‘초월 각성’을 위해선 성장시키고자 하는 영웅과 동일한 클래스의 ‘샤이니’ 아이템이 필요하다. 3단계 ‘초월 각성’을 달성한 영웅은 ‘한계 돌파’를 통해 한 단계 더 성장시킬 수 있다. ‘한계 돌파’의 경우 ‘엘리시스’, ‘리르’, ‘아르메’, ‘로난’, ‘에이미’ 등 5종 영웅에 먼저 업데이트됐다. 추후 다른 영웅에도 순차 적용된다.

또 다른 신규 콘텐츠 ‘펫’은 파티에 같이 배치한 영웅에 따라 각기 다른 이로운 효과를 발생시켜 전투를 보조하는 역할을 담당한다. 매력적인 기술을 가진 ‘펫’이 등급별로 다양하게 마련됐다. ‘펫 소환 상점’에서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선보인 ‘듀얼 레이드’는 두 명이 팀을 이뤄 막강한 보스를 상대하는 실시간 PVE(Player vs Environment, 플레이어 대 환경) 콘텐츠다. 영웅 2종과 펫 1종을 선택해 참여할 수 있다. 특별한 무기를 제작하는데 필요한 ‘맹약의 증표’ 아이템 등을 얻을 수 있다.

이밖에 게임 내 메인 로비를 할로윈 분위기로 새롭게 단장하고 ‘마리’, ‘로난’, ‘라이언’ 캐릭터의 할로윈 의상(아바타)도 추가했다.

카카오게임즈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한 ‘마녀의 집’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다음 달 12일까지 각종 이벤트 미션을 완수해 모은 티켓을 사용해 ‘마녀의 집’에서 미니 게임에 참여할 수 있다. 미니 게임은 하늘에서 떨어지는 호박을 피하는 동시에 사탕만 골라 받는 간단한 방식이다. 달성 점수에 따라 ‘다이아 상자’, ‘플래티넘 상자’ 등이 지급된다.

또 내달 30일까지 30분 이상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들에게 ‘SS등급 5성 캐릭터’를 선물한다. 내달 26일까지 게임에 복귀하는 휴면 이용자들에게도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앞서 업데이트를 예약한 이용자 전원에게 ‘최고 등급 펫 만보'와 ‘펫 소환 티켓 60개’를 증정한다.

이번 업데이트와 이벤트, ‘그랜드체이스’에 대한 세부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 ‘카카오게임 카페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