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산여행 앱 다운받고 ‘서산버드랜드 입장료’ 할인받고
상태바
서산여행 앱 다운받고 ‘서산버드랜드 입장료’ 할인받고
  • 오범택 기자
  • 승인 2019.04.22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산여행 모바일앱 이용 홍보물/제공=서산시

[매일일보 오범택 기자] 서산시는 관광안내소 및 주요관광지에 서산여행 모바일 앱 홍보물을 비치하고, 서산버드랜드 입장료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는 홍보마케팅을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서산여행 앱은 국내·외 개별 자유여행객 증가 추세에 맞춰 4개 국어(한·영·중·일) 음성 관광해설이 가능한 모바일 앱으로, 오는 6월 30일까지 홍보물을 가지고 서산버드랜드를 방문하면 홍보물 하단에 있는 할인쿠폰으로 어린이는 무료입장, 그 외 이용객은 1,000원을 할인받을 수 있다.

특히 모바일 앱은 특정 관광지 내에 설치된 비콘(블루투스 프로토콜 기반의 근거리 무선통신 장치)과 모바일을 연동해 해당 지점에 대한 세부적인 관광해설을 제공한다.

서산9경(서산해미읍성, 용현리마애삼존상, 간월암, 개심사, 팔봉산, 가야산, 황금산, 한우목장, 삼길포항)과 유기방가옥, 보원사지, 부석사, 안견기념관, 류방택천문기상과학관, 서산버드랜드 등 22곳의 관광지에서 해설을 들을 수 있으며, 서산여행 앱은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등에서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다.

노상권 관광산업과장은 “앱 활성화에 따른 개인화된 서비스로 자기주도형 관람을 통해 관광객 만족도 제고 효과와 서산버드랜드와 연계로 시너지효과까지 기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관광트렌드에 부합하는 서비스 개발로 관광객의 편리성 및 만족도 제고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