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일보] 이트레이드증권이 ‘씽큐쪽집게 서비스와 함께하는 연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씽큐쪽집게 서비스란 첫상, 테마, 메이저, 상위 1% 핵심종목, 급등재료 쪽집게 등 급등주를 자동으로 검색해 주는 쪽집게 검색기를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말하며, 서비스에 가입하면 쪽집게 검색기 사용뿐만 아니라 최승욱 대표가 직접 진행하는 장중 실시간 증권방송을 제공받을 수 있는 서비스이다.
‘씽큐쪽집게 서비스와 함께 하는 연말 이벤트’는 서비스에 가입하여 12월 3일까지 10회 이상 거래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하여 진행되는 회원 초청 이벤트와 10회 이상 거래한 모든 고객에게 제공 되는 Today 사부점수 강의 이벤트로 구성됐다.
회원 초청 이벤트는 10회 이상 거래한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하여 초청장을 발송하고, 초청장 소지자에 한해 12월 8일 오후 12시부터 여의도 IFC몰 내 여의도 CGV에서 VIP종목 강연회 및 영화관람을 진행한다. 당첨자는 12월 4일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할 예정이다.
또한 10회 이상 거래한 모든 고객에게는 Today 사부점수 강의를 한시적으로 제공하며, 2013년 1월부터는 월 30회 이상 거래한 고객에게만 강의가 제공될 예정이다.
씽큐쪽집게 서비스는 이트레이드증권 홈페이지(www.etrade.co.kr)를 통해 가입 할 수 있다.이트레이드증권 최광순 마케팅팀 팀장은 “스스로 매매하는데 어려움을 겪는 개인투자자에게 씽큐쪽집게 서비스는 큰 도움을 줄 수 있는 프로그램”이라고 말하며, “이번 기회를 통해 씽큐쪽집게 서비스 이용과 더불어 강연회, 영화 관람 등 이트레이드증권만의 차별화된 혜택을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씽큐쪽집게 서비스와 함께 하는 연말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이트레이드증권 홈페이지(www.etrade.co.kr)및 고객만족센터(1588-2428, 1544-2428)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매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