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죽&비빔밥 카페, 가을 신메뉴 ‘곤드레 떡갈비 한 상’ 출시
상태바
본죽&비빔밥 카페, 가을 신메뉴 ‘곤드레 떡갈비 한 상’ 출시
  • 임유정 기자
  • 승인 2019.09.30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본죽&비빔밥 카페 ‘곤드레 떡갈비 한 상’ 포스터 이미지.사진=본아이에프 제공
본죽&비빔밥 카페 ‘곤드레 떡갈비 한 상’ 포스터 이미지.사진=본아이에프 제공

[매일일보 임유정 기자] 본아이에프에서 운영하는 한식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본죽&비빔밥 카페’는 30일 전국 300여 개 매장을 통해 가을 신메뉴 ‘곤드레 떡갈비 한 상’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메뉴는 곤드레 본연의 맛과 향을 살리고 들기름으로 고소한 풍미를 더한 ‘곤드레 비빔밥’과 부드럽고 쫄깃한 식감에 육즙이 가득한 ‘담양식 숯불 떡갈비’로 풍성하게 구성된 한 상 차림이다.
 
곤드레 비빔밥은 일반 쌀보다 굵은 쌀알인 신동진 단일미로 만든 밥과 식이섬유, 칼슘, 단백질 등이 풍부해 성인병 예방에도 효과가 있는 곤드레 나물이 어우러져 맛은 물론 영양까지 담았다.
 
특히, 담양식 숯불 떡갈비는 국내산 돼지고기에 숯불향 갈비소스를 입혀 수제 떡갈비와 같은 맛과 식감을 강조했다.
 
임미화 본죽&비빔밥 카페 본부장은 “이번 신메뉴는 가을에 어울리는 풍성한 한 상 차림으로 좋은 식재료를 엄선하는 등 맛과 품질을 한층 높이기 위한 정성을 아끼지 않았다”며 “한 끼 식사에 맛과 영양, 푸짐함까지 놓치고 싶지 않은 고객에게 많은 사랑을 받을 것이라 예상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