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GM 고객센터, 10년 연속 우수 콜 센터 선정
상태바
한국GM 고객센터, 10년 연속 우수 콜 센터 선정
  • 김효인 기자
  • 승인 2013.05.10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장 직속 ‘고객의 소리 전담반’ 운영, 빠른 고객 응대 및 품질 개선에 반영

▲ 세르지오 호샤 한국지엠 사장(사진 왼쪽)과 고객센터 협력사인 오토브레인의 최지홍 사장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한 서비스 품질지수 평가에서 우수콜센터로 선정된 것을 기념하며 상패를 들고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매일일보 김효인 기자] 한국GM주식회사(한국GM) 고객센터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한국산업 서비스 품질지수 평가(KSQI)에서 10년 연속 우수 콜 센터로 선정됐다고 10일 밝혔다.

한국지엠은 지난 9일 부평 본사에서 한국지엠 세르지오 호샤 사장과 고객센터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10년 연속 우수 콜 센터로 선정된 것을 축하하고 고객 의견 경청의 중요성에 대한 의미를 되새기는 자리를 마련했다.

호샤 사장은 “10년 연속 우수 콜 센터로 선정된 것은 고객 최우선 가치를 바탕으로 고객의 소리를 경청하고자 하는 회사의 노력을 고객들이 인정한 의미 있는 결과”라며 “한국GM의 고객 최우선 가치를 서비스, 영업 분야 등 고객 접점 분야에서 적극적으로 실천해 지난해 서비스 고객만족도 지수 1위 달성에 이어 올해에도 쉐보레와 캐딜락 고객들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국지엠은 긴급한 제품 이슈에 보다 빠르고 정확하게 대응하기 위해 사장 직속으로 ‘고객의 소리 전담반 (PVQM)’을 상시 운영, 보다 나은 고객 대응 및 품질 개선에 적극 반영하고 있다.

KSQI는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에 대한 고객들의 체감 정도를 나타내는 지수로 고객이 지각하는 서비스 품질 수준을 평가해 서비스 이행률 관점에서 지수화한 것이다.

KMAC는 올해 35개 산업의 219개 기업을 대상으로 기업당 100회의 모니터링을 통하여 KSQI 우수 콜 센터를 선정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