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헬로비전, 자사 온라인 직영샵 ‘헬로렌탈 다이렉트몰’ 오픈
상태바
LG헬로비전, 자사 온라인 직영샵 ‘헬로렌탈 다이렉트몰’ 오픈
  • 조성준 기자
  • 승인 2021.12.20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 직영샵 ‘헬로렌탈 다이렉트몰’ 론칭
9개 브랜드 인기가전 한 눈에 비교하고 가입 신청 ‘뚝딱’
매일 ‘100원 딜’ 추첨, LG헬로비전 기존고객 ‘렌탈 6개월 무료’ 제공
‘헬로렌탈 다이렉트몰’을 오픈했다고 20일 밝혔다. 사진=LG헬로비전 제공
‘헬로렌탈 다이렉트몰’을 오픈했다고 20일 밝혔다. 사진=LG헬로비전 제공

[매일일보 조성준 기자] 헬로렌탈이 트렌디 가전 렌탈에 눈 뜬 3040 집콕족을 위해 손쉬운 ‘랜선 쇼핑’을 제안한다.

LG헬로비전이 헬로렌탈의 다채로운 트렌디 가전을 온라인에서 한 눈에 비교하고 가입 신청하는 ‘헬로렌탈 다이렉트몰’을 오픈했다고 20일 밝혔다. 원하는 가전을 온라인 장보듯 손쉽게 렌탈하고 파격적인 프로모션 혜택까지 누릴 수 있어, 풍요로운 집콕생활을 꿈꾸는 소비자들에게 희소식이 될 전망이다.

‘헬로렌탈 다이렉트몰’은 헬로렌탈 제품 비교부터 가입 신청까지 원스톱 해결하는 온라인 직영샵이다. 카테고리 별로 세분화된 49개 브랜드의 다양한 제품을 입맛대로 고른 뒤, 상세 조건(구성, 렌탈 기간, 제휴카드 등)에 따른 최종 혜택가도 미리 확인할 수 있다. 자사 브랜드 제품(그린싱크 음식물처리기, 에어로닥터 공기정화기)은 물론, ▲TV ▲주방∙조리 ▲생활가전 ▲계절∙환경 ▲헬스∙케어 ▲펫∙가구까지 선택권이 다양하다.

가입 절차도 단순하다. 가입 신청 클릭 후 이름∙연락처 등 간단한 정보만 입력하면, 전문상담사가 연락해 빠른 가입을 돕는다. 최대 36개월 무상 A/S, 제휴카드(KB) 월 최대 1만7000원 할인 등 경제적인 서비스도 특장점이다.

헬로렌탈은 자사 다이렉트몰을 비대면 핵심 유통채널로 성장시킨다는 목표다. 온라인 쇼핑하듯 간편한 구매방식과 집콕 트렌드에 부합하는 ‘위생∙건강∙환경’ 중심 프리미엄 가전 라인업의 시너지를 더해, 렌탈 서비스 진입장벽을 낮추는 한편 절감한 유통마진을 차별화된 혜택으로 돌려주며 고객만족을 높여나갈 계획이다.

한편, 다이렉트몰 론칭을 기념한 파격 프로모션도 눈길을 끈다. ▲매일 상담신청 완료 고객 1명을 추첨해 월 렌탈료를 100원에 제공하는 ‘오늘의 100원 딜’ ▲상담신청 완료 시 ‘100% 커피쿠폰’ 선착순 이벤트가 진행된다.

특히, LG헬로비전 기존고객이라면 ‘렌탈 6개월 무료’ 혜택까지 함께 누릴 수 있다. 헬로TV∙헬로인터넷∙헬로모바일 서비스 이용고객이 ‘헬로렌탈 다이렉트몰’을 통해 인기제품 8종(TV∙냉장고∙드럼세탁기∙안마의자)을 렌탈할 시, 별도의 조건 없이 6개월 간 ‘월 렌탈료 0원(48개월 분납 기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헬로렌탈 다이렉트몰’ 서비스는 트렌드에 민감하고 랜선 쇼핑에 친숙한 3040 젊은 층이 특히 주목할 만하다. 간편한 비대면 렌탈을 통해 최신 프리미엄 가전을 목돈 들이지 않고 경험해볼 수 있어 신혼부부나 1인가구 직장인에게 적격이다. 3040 세대는 올해 헬로렌탈 신규고객 절반(9월 기준)에 육박하는 핵심 고객층이기도 하다.

최재욱 LG헬로비전 Digital영업그룹 상무는 “헬로렌탈 다이렉트몰을 통해 보다 많은 고객들이 렌탈 서비스를 손쉽게 접하며 스마트한 홈 라이프를 누릴 수 있길 기대한다”며 “향후 셀프 가입 서비스와 맞춤 큐레이션 등 고객경험을 지속 혁신해, 헬로렌탈 다이렉트몰을 ‘트렌디 가전 전문 쇼핑몰’로 성장시켜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LG헬로비전 헬로렌탈은 ‘2016년 공식 출범 이래 전국 케이블TV 고객 접점을 토대로 영업망을 구축하며 총 49개 브랜드의 다양한 제품을 서비스 중이다. 특히, 전통적 렌탈제품(비데·정수기 등)을 넘어 고객이 선호하는 고가의 일반가전 중심 차별화 시장을 공략, 출범 이후 작년까지 연평균 성장률이 70%를 웃도는 성과를 거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