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시, 숲속의 두드림 콘서트 ‘소요산愛 모모 버스킹’ 개최
상태바
동두천시, 숲속의 두드림 콘서트 ‘소요산愛 모모 버스킹’ 개최
  • 오기춘 기자
  • 승인 2022.09.14 12: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오기춘 기자] 동두천시는 오는 17일 소요문화생태공원 어린이 물놀이장에서 15시부터 20시까지(버스킹 공연 18~20시) ‘숲속의 두드림 콘서트’를 개최한다.

‘숲속의 두드림 콘서트’는 소요산 야외음악당, 소요별앤숲테마파크에 이어 가을의 시작을 만끽할 수 있는 9월, 소요산 소요문화생태공원에서 열리는 올해 마지막 콘서트이다. 

이번 행사는 가족과 함께하는 “소요산愛 모모(모두모여) 버스킹”으로 페이스페인팅(15~20시), 스탬프랠리(17~20시), 버스킹 및 마술공연(18~20시) 등 더욱 풍성한 공연과 이벤트가 진행된다.

특히, 스탬프랠리 이벤트는 즉석 사진촬영, 소망배 띄우기, 유튜브 구독 인증, 포토존 참여 완료 시 동두천시의 홍보 물품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또한, 저녁 6시부터 약 두 시간 동안 진행되는 공연에는 가수(Wel.C, 황두희, 핀업) 초청 버스킹과 마술(광대상자), 레크레이션(김강일) 등 다채로운 공연행사가 펼쳐진다.

시 관계자는 “소요산은 무더웠던 여름을 지나 초가을로 접어들 준비를 하고 있고 언제나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뽐내고 있다”면서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와 문화공연을 즐기고, 좋은 추억을 만들었으면 한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