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헬로비전 헬로모바일, 롯데온에서 아이폰14 알뜰폰 꿀조합 프로모션
상태바
LG헬로비전 헬로모바일, 롯데온에서 아이폰14 알뜰폰 꿀조합 프로모션
  • 조성준 기자
  • 승인 2022.09.29 0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0일부터 일주일간 아이폰14 자급제 사전예약 고객 대상 꿀조합 프로모션 선보여
‘무제한 33유심’ 등 헬로모바일 대표 유심 요금제로 통신비 부담 완화 기대…풍성한 프로모션 혜택까지
LG헬로비전 헬로모바일은 롯데온과 손잡고 아이폰14 출시 프로모션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사진=LG헬로비전 제공
LG헬로비전 헬로모바일은 롯데온과 손잡고 아이폰14 출시 프로모션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사진=LG헬로비전 제공

[매일일보 조성준 기자] 아이폰14 출시를 기다린 MZ세대를 위한 ‘자급제+LTE유심·e심’ 꿀조합 성지가 나타났다.

LG헬로비전 헬로모바일이 ‘롯데온’에서 아이폰14 시리즈 알뜰폰 프로모션을 개시, 아이폰14 자급제 사전예약을 하고 헬로모바일을 개통하는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29일 밝혔다. 아이폰, 갤럭시 등 신형 플래그십 스마트폰을 주력으로 사용하는 MZ세대들에게 희소식이 될 전망이다.

금번 기획전은 아이폰14 자급제에 맞는 유심 꿀조합 구성을 소개한다. 데이터 헤비유저가 많은 프리미엄폰 고객들의 특성을 고려, ‘데이터 무제한 유심’ 등 헬로모바일의 다양한 LTE 요금제와 함께 풍성한 프로모션 혜택도 누릴 수 있다.

특히 5G 프리미엄폰을 쓰면서 통신비 부담도 최소화하려는 합리적인 소비자들이 주목할 만하다. 고가의 5G 요금제 의무 가입 및 약정 부담 없이, 본인에게 맞는 중저가 LTE 요금제를 선택해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기 때문이다.

e심 서비스를 희망하는 고객들에게도 안성맞춤이다. e심 지원이 되는 아이폰14는 e심 개통용 QR코드를 활용해 빠르고 편리한 가입이 가능하다. 특히 합리적인 가격으로 사생활 보호가 필요한 직장인과 중고거래가 많은 MZ세대들에게 최적의 서비스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아이폰14 자급제 고객이라면 ‘무제한 33유심’을 추천한다. 헬로모바일 대표 무제한 요금제인 ‘The 착한 데이터 유심 11GB(월 3만3990원)’ 가입 시, 이통사 5G 무제한 요금제(110GB 제공)보다 저렴한 기본료로 데이터를 마음껏 쓸 수 있다.

한편, 아이폰14 알뜰폰 프로모션을 기념해 역대급 혜택도 마련했다. 30일부터 일주일간 진행하는 롯데온 아이폰14 사전예약으로 자급제를 구매한 고객 중, 헬로모바일에 가입한 선착순 300명에게 10만 엘포인트(L.POINT)를 제공한다. 또 오는 1일부터는 헬로모바일 유심요금제에 가입하고, 구매한 아이폰14 자급제 단말 정보를 헬로모바일에 등록한 선착순 500명에게 신세계 상품권 5만 원권을 선물한다. 두 혜택은 동시에 참여 가능하다.

이남정 LG헬로비전 모바일사업담당은 “MZ세대를 중심으로 ‘자급제+유심’ 조합이 하나의 트렌드로 자리잡고 있는 가운데, 이번 프로모션으로 더욱 큰 혜택을 경험할 수 있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자급제 단말을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유심과 이심의 접근성을 높이고 혜택을 강화하는 다양한 시도를 이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