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브로드밴드, T팩토리서 'Btv 영화상영·관객과의 대화' 진행
상태바
SK브로드밴드, T팩토리서 'Btv 영화상영·관객과의 대화' 진행
  • 신지하 기자
  • 승인 2023.03.16 08: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8일부터 3주간 매주 토요일 진행
모바일 Btv·T팩토리 홈페이지서 신청
사진=SK브로드밴드 제공
사진=SK브로드밴드 제공

매일일보 = 신지하 기자  |  SK브로드밴드는 서울 홍대에 위치한 T팩토리와 협업해 콘텐츠와 이야기가 있는 오프라인 이벤트 'T팩토리xBtv 콘썰트'(이하 콘썰트)를 3주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SK브로드밴드는 콘썰트에서 3월 '세계 여성의 날'을 맞아 '그녀들의 제작노트'라는 주제로 Btv에서 제공 중인 '성적표의 김민영'(3월18일), '십개월의 미래'(3월25일), '성덕'(4월1일) 등 여성 감독의 영화를 상영하고 관객과의 대화 시간을 가질 계획이다.

특히 각 영화의 감독과 주연 배우는 물론, 황선우 작가, 변영주 감독 등 2030세대에게 팬덤이 있는 베스트셀러 작가와 감독을 모더레이터로 초청해 재미를 더할 것으로 회사는 기대했다.

콘썰트는 이달 18일부터 3주간 매주 토요일 오후 6시30분 T팩토리 2층 스테이지에서 진행한다. T팩토리는 SK텔레콤의 ICT 복합 문화공간이자 체험형 팝업스토어다.

콘썰트 참석 신청은 모바일 Btv 이벤트 페이지 및 인스타그램 이벤트 계정, T팩토리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매회 총 30명을 초청해 진행한다. 참석자 전원에게 케이터링 서비스와 함께 포스터, 엽서, 스티커 등 영화 관련 굿즈를 제공한다. 추첨을 통해 신세계상품권, 즉석카메라, 각본집 등 다양한 경품도 제공한다.

유창민 SK브로드밴드 플랫폼 담당은 "이번 콘썰트는 SK브로드밴드 Btv와 SK텔레콤 T팩토리가 함께 기획해 만든 문화행사"라며 "앞으로도 Btv 콘텐츠를 활용해 2030세대가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형태의 콜라보 행사를 T팩토리에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