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크비, 6월 컴백 확정…'피크타임' 성장세 이어가나
상태바
다크비, 6월 컴백 확정…'피크타임' 성장세 이어가나
  • 강연우 기자
  • 승인 2023.05.24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룹 다크비가 6월 컴백을 확정하고 올해 첫 컴백을 알렸다. 사진은 그룹 다크비. 제공=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
그룹 다크비가 6월 컴백을 확정하고 올해 첫 컴백을 알렸다. 사진은 그룹 다크비. 제공=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

그룹 다크비(DKB: 이찬, D1, 테오, GK, 희찬, 룬, 준서, 유쿠, 해리준)가 오는 6월 컴백을 확정 지었다.

소속사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는 24일 "다크비가 6월 중 컴백을 목표로 새 앨범을 준비 중이며 뮤직비디오 촬영 마치고 컴백 준비에 한창이다"라고 전했다. 이는 올해 다크비의 첫 컴백으로 관심이 집중된다.

다크비의 이번 컴백은 지난해 8월 발매한 다섯 번째 미니앨범 'Autumn'(어텀) 이후 약 10개월 만이다. 매 앨범 새로운 콘셉트와 강렬한 퍼포먼스로 대중을 사로잡았던 만큼 이번 신보를 통해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를 모은다.

특히 다크비는 올해 2월 방영된 JTBC '피크타임'에 출연, '4세대 다크호스'다운 무대 장악력과 무한한 성장 가능성을 보여주며 'TOP4'에 오르는 저력을 보여줬다. 가파른 인기 상승세 속 발매한 일본 두 번째 미니앨범 'REBEL'(레블)은 발매 직후 빌보드 재팬 앨범 판매 차트인은 물론 오리콘 데일리 차트 1위를 기록, 일본 첫 단독 콘서트 또한 전 회차 전석 매진을 기록하는 기염을 토하며 글로벌 성장세를 톡톡히 입증했다.

한편, 가파른 인기 성장세 속 '4세대 다크호스'로 떠오른 다크비의 신보에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