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넥스트도어·레이 장·디케이지 등 출연
'쇼챔피언'이 오늘(24일)부터 오후 5시 MBC every1과 MBC M에서 동시 생방송 된다. 동시 편성을 기념하여 '모두의 케이팝(K-POP)'을 주제로 진행된다.
또, 다양한 분야에서 역량을 뽐내고 있는 '글로벌 스타' 레이 장(LAY ZHANG)의 컴백 무대가 기다리고 있다. 레이 장은 운명적인 만남을 노래하는 '사이킥'(Psychic (Korean ver.))을 선보이며 본인만의 독보적이고 유니크한 아우라를 어필한다.
또한 군백기를 깨고 자작곡 앨범으로 돌아온 원위(ONEWE)도 만나볼 수 있다. 원위는 아련하고 벅찬 밴드 사운드의 타이틀곡 '추억의 소각장'으로 몰아치는 그리움과 후회를 노래하며 ‘글로벌 대세 밴드’의 수식어를 입증한다.
그리고, '청춘에게(Youth2Youth)'로 청춘 감성을 선보이고 있는 이펙스(EPEX)가 '퍼스널컬러 쇼챔' 코너에 출연하여 지난주 '쇼챔피언' 무대의 비하인드 이야기를 나눈다. 이펙스는 지난주 '브레스 인 러브'(Breathe in Love), ‘청춘에게(Youth2Youth)’ 무대의 숨겨진 매력 포인트를 직접 설명한다.
이 외에도 비웨이브(BEWAVE), 드리핀(DRIPPIN), 루셈블(Loossemble), 나우어데이즈(NOWADAYS), 아일릿(ILLIT), 엔카이브(NCHIVE), 유니코드(UNICODE), 캐치더영(Catch The Young)의 무대까지 4월 24일 '쇼챔피언'에서 함께한다.
저작권자 © 매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