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데카 거리측정기, 해외서 제품력 인정 받아
상태바
골프존데카 거리측정기, 해외서 제품력 인정 받아
  • 민경식 기자
  • 승인 2024.05.29 15: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B LASER lite2, ‘2024 골프 먼슬리 에디터스 초이스’ 골프 거리측정기로 이름 올려
사진. 골프버디의 레이저형 거리측정기 GB LASER lite2(왼쪽)와 워치형 거리측정기 aim W12가 ‘골프먼슬리’・‘투데이즈 골퍼’가 발표한 ‘2024 골프 에디터스 초이스’에 동시 선정됐다.
골프버디의 레이저형 거리측정기 GB LASER lite2(왼쪽)와 워치형 거리측정기 aim W12가 ‘골프먼슬리’·‘투데이즈 골퍼’가 발표한 ‘2024 골프 에디터스 초이스’에 동시 이름을 올렸다. 사진=골프존데카

매일일보 = 민경식 기자  |  골프존데카는 골프버디 거리측정기 제품이 영국의 골프 전문 매거진 ‘골프 먼슬리’와 ‘투데이즈 골퍼’가 발표한 ‘2024 골프 에디터스 초이스 제품’으로 이름을 올렸다고 29일 밝혔다.

‘2024 골프 먼슬리 에디터스 초이스’ 제품으로 인정받은 골프버디의 실속형 레이저 거리측정기 GB LASER lite2는 골프버디의 ZST(Zero Second Technology) 기술을 적용해 0.2초 만에 목표물까지의 빠른 거리측정과 2m의 짧은 퍼팅 거리부터 최대 800m까지 6배율의 선명한 뷰파인더로 한층 정교한 측정이 가능하다.

‘2024 투데이즈 골퍼 에디터스 초이스’ 제품으로 뽑힌 골프버디의 워치형 GPS 거리측정기 ‘aim W12’는 현재 전 세계 170개국 4만여개의 골프버디 DB를 토대로 한 골프코스 맵을 지원해 전 세계 대부분의 국가에서 사용할 수 있을 정도로 넓은 활용도가 특징이다. 

골프존데카 관계자는 “앞으로도 골프버디는 지속적인 기술 혁신과 세계 최고 수준의 골프장 DB 서비스를 통해 전 세계 골프 거리측정기 시장을 선도하는 혁신적인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