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비노기 영웅전·클로저스·데이브 더 다이버서 다양한 혜택 제공
매일일보 = 김성지 기자 | 넥슨은 창립 30주년을 기념해 ‘메이플스토리M’, ‘마비노기 영웅전’, ‘클로저스’, ‘데이브 더 다이버’에 릴레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메이플스토리M에서는 바람의나라·마비노기·던전앤파이터 등 자사 게임과 컬래버한 미니게임 5종 이벤트를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
마비노기 영웅전은 넥슨의 대표 게임 ‘메이플스토리’, ‘바람의나라’, ‘테일즈위버’와 컬래버하는 ‘핑크빈, 왈숙, 젤리삐, 뀨렘린 Let’s go!’ 이벤트를 실시한다. 다음달 7일까지 기사단, 결사대 등 정해진 전투를 완료하고 얻은 ‘30주년 코인’으로 ‘마비노기 영웅전’에 찾아온 다른 게임 캐릭터의 형상을 채우면 ‘오브젝트: 메이플 튜브 매트’와 ‘테일즈위버 문양 선택 상자’ 등 다양한 보상을 지급한다.
같은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한 일수에 따라 ‘포장된 모험친구 핑크빈’, ‘와드네의 결정 상자’ 등 아이템을 제공하는 출석 체크 이벤트를 진행하며, 주마다 한번 참여 가능한 꽝 없는 복권 이벤트로 ‘스페셜 아바타 선택 상자 1개’나 BBQ 황금올리브 치킨, 맘스터치 싸이버거 기프티콘 등 다양한 경품을 선물한다.
클로저스는 오는 31일까지 ‘넥슨 30주년 글자 수집 이벤트’를 진행한다. 피로도 10 이상 던전 클리어 시 획득 가능한 ‘글자 수집 상자(1종)’, ‘숫자 수집 상자(1종)’를 개봉하면 알파벳(A-Z) 또는 숫자(0-9) 스티커를 수집할 수 있으며, 스티커를 등록해 특정 단어를 완성하면 ‘SS 확정 D 컴포넌트 : 기어’, ‘오메가 이퀄라이저(Lv.93~100)’, ‘강화기 백신’ 등 고가치 소모품을 지급한다.
데이브 더 다이버는 30주년 기념 '보트 페인팅'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10월 31일까지 진행한다. 30주년 이벤트 페이지 내 프로모션 코드를 게임 속 상담원을 통해 입력할 시, '카트라이더', '메이플스토리', '바람의나라', '던전앤파이터' 등 자사 게임의 인기 캐릭터들이 포함된 보트 페인팅 1종을 제공한다.
좌우명 : 오늘보다 더 기대되는 내일을 만들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