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70% 할인
매일일보 = 민경식 기자 | 쿠팡이 오는 27일까지 ‘로켓배송 수면상품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행사를 위해 다양한 수면 관련 상품을 최대 70% 할인가로 담았다.
잠옷, 수면안대, 베개, 매트리스 등 다양한 수면 관련 상품을 할인가에 내놓는다. 대표 상품으로는 △코튼하임 피톤치드 3% 편백 오일 △지누스 그린티 플러스 메모리폼 매트리스 퀸사이즈 △좋은느낌 입는 오버나이트 생리대 △코지라벨 무지 롱 논슬립 보온 수면 니삭스 △글램공감 팰리스 긴팔 파자마 세트 등이 있다.
각종 특별 코너도 운영한다. ‘수면 브랜드존’은 자주·도씨·씰리·좋은느낌·더블유드레스룸 등 수면 관련 유명 브랜드 제품을 한자리에 집약했다. 언더웨어, 생리대, 매트리스 등 총 1000여개 상품을 특가에 준비한 ‘수면상품 특가관’과 인기 상품을 키워드별로 모은 ‘인기 키워드 상품관’도 있다.
한편, 동기간 ‘프리미엄 키즈관 FW 세일 기획전’도 연다. 타티네쇼콜라·래핑차일드·밍크뮤·블루독·빔보빔바 등 20개 브랜드의 인기 상품을 할인해 판매한다.
쿠팡 관계자는 “최근 물가 상승으로 인한 가계 부담을 고려해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질 좋은 수면 용품을 구매하여 편안한 휴식을 취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매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