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영화사랑 그림 그리기 대회
상태바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영화사랑 그림 그리기 대회
  • 한부춘 기자
  • 승인 2014.06.25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한부춘 기자]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PiFan 영화사랑 그림 그리기 대회를 개최한다.

PiFan조직위원회(조직위원장 김만수)에서 주최하고 PiFan후원회(후원회장 고광길)에서 주관하는 본 대회는 자라나는 어린이와 청소년의 예능 소질을 발굴하고, 영화제에 대한 시민 관심도를 증진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대회 접수 기간은 6월 25일부터 30일까지이며, 전국 어린이와 청소년이라면 누구든지 참가할 수 있다.

초등학생 저학년은 8절 규격, 고학년 이상은 4절 규격에 PiFan의 주제인 사랑, 환상, 모험을 토대로 판타스틱 세상을 그림으로 표현해 PiFan 사무국으로 우편 또는 방문 접수하면 된다. 자세한 문의는 032‐327‐6313 (내선 181)으로 하면 된다.

대회 입상자는 7월 4일 PiFan 공식 홈페이지(www.pifan.com)를 통해 발표한다. 초등부 저학년,초등부 고학년, 중등부, 고등부에서 각각 최우수 1명, 우수 2명, 장려 3명, 입선 · 가작 10명씩을 선발할 예정이며 입선 · 가작을 제외한 입상자 24명에게는 총 2백2십만 원의 상금이 수여된다. 입상한 작품은 PiFan 기간인 오는 7월 17일부터 27일까지 부천시청에서 전시될 예정이다. 

고광길 후원회장은 “이번 대회가 자라나는 어린이와 청소년에게 무한한 상상의 날개를 펼칠 수 있는 소중한 추억이 되기를 바라고 2~30대의 젊은이들뿐만 아니라 전 연령대의 시민들이 영화제에 관심을 가지게 되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올해 18회를 맞이하는 즐거운 한여름의 영화 축제, PiFan은 7월 17일부터 27일까지 11일간 다양한 장르영화로 관객들을 찾아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