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한 동행] NH투자증권, 고객자산 형성 아낌없이 도와준다
상태바
[따뜻한 동행] NH투자증권, 고객자산 형성 아낌없이 도와준다
  • 김현정 기자
  • 승인 2016.10.25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증권 ‘아낌없이 주는 나무’ 캠페인
NH투자증권은 모바일증권 ‘나무’의 비대면 계좌개설 애플리케이션인 ‘원미닛(1minute)’으로 계좌를 개설한 신규 고객에게 타이거 상장지수펀드(TIGER ETF) 1주, 3만원 캐시백, 주식 수수료 평생 무료 등의 혜택을 제공하는 ‘아낌없이 주는 나무’ 캠페인을 연말까지 실시한다. 사진=NH투자증권 제공

[매일일보 김현정 기자]  NH투자증권은 자산을 모으기 위해 적은 금액부터 차곡차곡 불려나가는 고객들에게 주식투자 체험을 제공하고 평생 수수료를 면제해주는 ‘아낌없이 주는 나무’ 캠페인을 모바일증권 ‘나무’(www.mynamuh.com)를 통해 연말까지 실시한다.

나무는 국내 첫 모바일증권으로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계좌를 개설할 수 있다. 나무의 ‘원미닛(1minute) 계좌개설 앱’을 통해 계좌를 개설한 고객에게는 ‘타이거 상장지수펀드(TIGER ETF, 레버리지·인버스2X 중 택일)’ 1주를 증정해 주식투자를 경험해볼 수 있도록 한다.

고객이 펀드 투자도 체험해볼 수 있게 펀드 300만원 이상 온라인 매수하면 재투자 지원금으로 3만원을 지급한다. 펀드 잔고를 300만원 넘게 유지하면 익월 주식 수수료를 무료로 적용한다. 또 펀드 잔고를 유지만 해도 평생 동안 주식 수수료를 면제해준다. 단 유관기관제비용은 제외한다.

원미닛 앱에서 종합자산관리(CMA)계좌를 개설하면 금리 혜택에 더해 이체 수수료도 조건 없이 무료로 적용한다. 휴대전화 번호를 입금용 계좌번호로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함을 더했다.

고객의 생활 속 소비습관을 점검해 새는 돈 없이 모을 수 있도록 ‘나무 한그루’ 서비스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