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티은행 계좌에서 돈 뽑을 땐 세븐일레븐으로 고고~
상태바
씨티은행 계좌에서 돈 뽑을 땐 세븐일레븐으로 고고~
  • 박동준 기자
  • 승인 2010.08.10 13: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비즈] 한국씨티은행(은행장 하영구)은 고객이 전국 각지에서 ATM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도록 ATM기 1500여대에 대한 제휴 업무를 시작한다.

이를 위해 한국씨티은행은 국내 최대 편의점인 세븐일레븐 내에 설치된 ATM 공급업체인 케이아이뱅크(대표이사 김선국)와 10일 오후 2시 반 업무제휴에 대한 조인식을 갖고 16일부터 ATM 제휴 업무를 본격적으로 시작한다고 이날 밝혔다.

이번 업무제휴로 한국씨티은행 고객은 전국 1500여개 세븐일레븐 편의점에 설치된 ATM을 이용할 경우 업무시간(08:00~17:00) 중에 무료로 입출금 서비스를 받게 된다.

업무시간 이후에는 한국씨티은행 자동화기코너와 같은 조건의 수수료를 부담하게 되지만 ‘참똑똑한 A+통장’, ‘씨티원 예금’, ‘프로야구 홈런통장’ 등을 가입하고 일정 조건의 거래 실적이 있는 경우 오후5시 이후에도 무료로 현금 입출금 서비스를 받을 수 있게 된다. 이로써 기존에 한국씨티은행 고객이 편의점에 설치된 ATM기를 이용할 때 지불하던 건당 1000원 이상의 수수료 부담을 해소하게 됐다. 이렇게 한국씨티은행이 편의점과 업무제휴를 한 것은 시중은행 대비 상대적으로 부족한 영업네트워크를 확대하기 위한 전략의 일환이며, 이번 업무제휴를 통해 전국적으로 추가 1500여개 ATM 네트워크를 확보하여 대 고객 서비스를 한층 더 강화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게 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