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의달]다이소, ‘C.H.I.L.D’ 키워드 맞춰 70여종 상품 판매
상태바
[가정의달]다이소, ‘C.H.I.L.D’ 키워드 맞춰 70여종 상품 판매
  • 이한재 기자
  • 승인 2018.05.02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학습용 도서 시리즈와 조립용 완구 등 대폭 강화 사진=다이소 제공

[매일일보 이한재 기자] 다이소는 ‘C.H.I.L.D’ 키워드에 맞춰 다양한 어린이날 상품 70여종을 판매한다고 2일 밝혔다.

‘C.H.I.L.D’는 캐릭터 상품(Character), 지능‧감수성 계발 상품(IQ), 학습‧놀이용 도서(Learning), 다양한 인형(Doll)을 뜻하는 영어 단어의 첫 글자를 딴 키워드다.

인기 캐릭터를 적용한 상품(CH)에서는 무민 엄마와 아빠 인형 세트를 판매하고 디즈니 캐릭터 인형이 추가됐다. 지능‧감수성 계발 상품(I)의 완구류에서는 아이의 창의력과 두뇌 발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조립 완구와 블록을 선보인다. 히어로 로봇과 나노블럭 시리즈를 판매하고 ‘빙빙 블록’ 제품을 추가했다.

학습‧놀이용 도서(L)에는 ‘푸의 재미있는 얼굴 만들기’, ‘미키의 재미있는 얼굴 만들기’ 스티커북 등 교육용 서적을 판매한다. 다양한 인형(D)으로는 ‘프리티걸 인형’ 등 인형 5종을 판매한다. 그 밖에도 자동차에서 로봇으로 변신할 수 있는 메탈로보카, 미니카와 카드가 결합하면 자동으로 변신하는 터닝메카드, 큐티미니인형 등 신규 상품을 선보인다.

다이소 관계자는 “올해 어린이날 선물용품은 캐릭터, 지능 계발, 학습놀이도서를 중심으로 품목을 강화했다”며 “다이소에서 아이의 취향에 맞는 상품을 선물하고 아이와 함께 어린이날을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