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이아 코퍼레이션·모두투어, 여름방학 ‘공동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가이아 코퍼레이션·모두투어, 여름방학 ‘공동 프로모션’ 진행
  • 이한재 기자
  • 승인 2018.06.25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이폴드는 국내 출시 6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1만 개를 돌파한 제품이다. 사진=가이아 코퍼레이션 제공

[매일일보 이한재 기자] 가이아 코퍼레이션은 ‘모두투어’와 함께 해외 가족여행을 지원하는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괌·사이판·팔라우·시드니·호주·뉴질랜드 등 남태평양 기획전 패키지상품 예약자 중 40명을 추첨해 휴대용 카시트 ‘마이폴드’를 선물로 증정한다. 오는 8월 말까지 남태평양 여름방학 기획전 패키지상품을 예약한 고객은 누구나 상품 예약과 동시에 자동으로 응모된다. 
 
마이폴드는 국내 출시 6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1만 개를 돌파한 제품이다. 백팩에 보관 가능하고 750g의 무게로 여행지에서 택시나 렌터카를 이용할 때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국내외에서 모두 안전인증을 받은 정식 카시트 제품으로 여행지에서 렌트카 장착이 어려웠던 기존 부스터 카시트의 단점을 보완했다. 마이폴드는 아이를 들어 올리지 않고 안전벨트를 내려서 아이 몸에 맞도록 안정적으로 고정시켜준다. 

또한, 아이 체격에 맞게 조절한 마이폴드를 차량 좌석에 편평하게 펼쳐놓고 그 위에 앉은 뒤, 안전벨트를 양쪽 날개고리에 차례로 끼워 채우고 어깨클립으로 고정해주면 된다. 
 
더불어, 양쪽 날개고리를 늘리고 줄임으로써 아이 체격에 맞게 시트의 넓이를 대중소 3단계로 조절할 수 있고 뒷좌석에 3개까지 설치할 수 있다. 마이폴드는 체중 15kg 이상, 키 1m 이상이면 사용가능하다. 연령 기준으로는 만 4세부터 12세까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