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M] '플레이어' 최고 4인방 유쾌한 플레이, 검은 돈을 털어라
상태바
[영상M] '플레이어' 최고 4인방 유쾌한 플레이, 검은 돈을 털어라
  • 강미화 PD
  • 승인 2018.09.21 15: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패 권력 집단을 향한 유쾌한 한방, 사이다같은 드라마 ‘플레이어’가 안방극장을 찾아옵니다.

OCN 오리지널 드라마 ‘플레이어’는 사기꾼 드라이버 해커 파이터까지. 각 분야 최고의 플레이어들이 뭉쳐 부패 권력 집단이 불법으로 모은 더러운 돈을 찾아 터는 유쾌 통쾌 머니 스틸 액션 드라마입니다.

20일 열린 제작발표회에 고재현 감독, 배우 송승헌, 정수정, 이시언, 태원석 이 참석에 드라마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드라마는  대한민국에서 부패 권력 집단의 범죄 수익 환수라는 의미 있는 주제를 담았습니다.

[고재현 감독] 나라에 좀 시끄러운 일들이 있을 때마다 그 사람들이 저지른 막대한 부는 어디로 갔을까 란 생각을 하게 됐었는데 솔직히 말씀드리면 배가 아프더라고요. 그래서 그것부터 시작이 됐는데 어쨌든 불법적으로 범죄를 저지르고 막대한 부를 축적한 사람들의 돈을 유쾌하게 상쾌하게 통쾌하게 가져올 수 있으면 얼마나 좋을까 이런 생각에서 처음 기획을 하게 되었습니다.


우 송승헌은 수려한 외모와 재치 있는 언변. 타고난 배짱 모든 이의 호감을 사는 본투비 사기캐 강하리 역을, 정수정은 경찰의 추격도 순식간에 따돌릴 정도로 빼어난 운전 실력의 전국구 베스트드라이버 차아령 역을 , 이시언은 천부적인 해킹 능력을 갖춰 누구든 찾아내고 어떤 정보든 빼낼 수 있는 해킹 마스터 임병민 역을, 태원석은 큰 키에 다부진 체격 단단하고 두꺼운 주먹 한 눈에 봐도 싸움 꽤나 하게 생긴 주먹요정 도진웅 역을 맡아 통통 튀는 4인4색 매력과 에너지를 선보이며 환상의 시너지와 팀플레이를 펼칠 예정입니다.

송승헌은 이번 드라마를 통해 지금까지와는 다른 유쾌한 캐릭터로 연기 변신에 나섭니다.

[송승헌 강하리 역] 플레이어가 가지고 있는 유쾌함과 통쾌함 이런 것을 얘기 들었을 때 굉장히 재미있을 것 같았고 감독님이 농담반 진담반으로 이야기 하셨지만 송승헌이 배우 송승헌의 이미지가 아니라 실제 송승헌, 친구들과 장난칠 때 모습, 또 선후배들과의 , 편한 모습들을 강하리의 모습에 보여줬으면 좋겠다, 그 얘기가 모르겠습니다 제 배우 인생에 도움이 될지 모르겠는데 송승헌이 저런 연기 저런 톤연기를 하는 것을 처음 보시는 분들도 많으실 것 같고 그캐릭터가 가지고 있는 에너지와 밝음, 또 경쾌함이 너무나 욕심이 났었고 같이 하고 싶다고 저도 말씀을 드렸어요.

전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 자동차와 오토바이 액션으로 화려한 추격전을 벌였던 아령, 정수정의 액션 연기도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정수정 차아령 역] 항상 기회가 되면 액션연기를 하고 싶다고 했었는데 플레이어란 작품을 만나서 약간 소원성취한 것처럼 열심히 임하고 있거든요. 웬만한 운전신은 위험하지 않은 선에서 제가 다 소화하고 있습니다.

렷한 능력을 가진 캐릭터들은 모두 다른 방법으로 권력 집안을 향한 응징을 펼쳐 지루한 틈 없는 전개를 선사할 전망입니다. 

[고재현 감독] 소위 말하는 선수들이 각각 개개인이 아니라 네 명의 선수들이 모였을 때 주는 케미와 개개인을 봤을 때는 조금 어리숙하고 친근감도 가고 그런 캐릭터들이지만 모였을 때 나오는 어떤 시너지 그런 시너지와 팀워크를 보여주기 위해서 굉장히 많이 노력을 했고 또한 보시는 시청자들이 주변에 이런 친구들, 나도 이런 친구들 지인들이 있었으면 좋겠다 라는 생각을 가질 수 있도록 친근하고 재미있고 또는 든든하게 이렇게 많이 촬영을 하고 있습니다.

순한 법 집행을 넘어 그들이 범죄 행위와 벌어들인 막대한 은닉재산을 찾아 모두 환수해나가는 방법으로. 시청자들의 답답한 속을 뻥 뚫어줄 통쾌하고 재미있는 판이 열릴 드라마 ‘ 플레이어’는 오는 29일 OCN에서 첫 방송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