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병준 대표의 (주)스타디움의 '더 맨' 프로젝트의 시작인 배우 그룹 '더 맨 블랙(The Man BLK)'이 공식 데뷔했습니다.
'더 맨 블랙'은 강태우, 고우진, 신정유, 엄세웅, 윤준원, 이형석, 정진환, 천승호, 최성용, 최찬이 등 10명의 멤버로 구성된 팀으로 각 멤버들 모두 기본 연기력부터 예능감, 노래, 춤, 모델, 디제잉 등 다양한 퍼포먼스 재능까지 갖추고 있습니다.
10일 열린 데뷔 쇼케이스에서 데뷔 앨범 'Various Color' 수록곡 '겨울에 온 듯해' 무대를 최초로 공개했습니다.
이 곡은 이성과의 설레었던 첫 만남, 그리고 슬픈 헤어짐, 길게만 느껴지는 이별의 순간을 마치 여름이 지나고 바로 겨울이 온 듯하다는 표현으로 20대의 감성을 담고 있습니다.
이외에도 이성에 대한 그림움에 잠시라도 곁에 머물고 싶은 마음을 표현한 타이틀곡 'Free Fall', 하우스 비트를 기반으로 이성에게 첫눈에 반한 남자의 마음을 밝고 청량한 사운드로 담아낸 'Blue Eyes', 몸바톤 리틈의 경쾌한 일렉트로닉 팝 곡으로 사랑에 빠진 남자의 마음을 개구쟁이 같은 소년의 감성으로 표현한 곡 'Swimming Fool', 그리고 초능력자로 변신한 고등학생들의 성장을 연기한 웹드라마 '고벤져스' OST 까지 스페셜 트랙으로 담을 예정입니다.
한편 ‘더 맨 블랙(The Man BLK)'의 데뷔 앨범 ‘Various Color' 은 11월 공개 예정입니다.
저작권자 © 매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