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일보 나기호 기자] 한독의 ‘레디큐-츄 다이어트’가 3일 오후 9시부터 한 시간 동안 티몬 라이브딜 플랫폼 ‘티비온 라이브’를 통해 라이브 특가를 진행한다.
‘레디큐-츄 다이어트’는 새콤달콤한 라임맛 젤리 형태의 건강기능식품으로 다이어트하는 사람들이 간식 대용으로 섭취하기 좋다. 귀여운 캐릭터가 그려진 포장지에 5개의 젤리가 낱개로 포장 돼, 휴대가 편하고 언제 어디서나 간식처럼 섭취할 수 있다. ‘레디큐-츄 다이어트’는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을 주원료로, 커큐민의 흡수율을 높인 테라큐민을 부원료로 함유하고 있다.
이날 ‘티비온 라이브’ 방송에서는 ‘레디큐-츄 다이어트’ 10팩을 4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레디큐-츄 다이어트’ 30팩 구입시에는 추가 할인과 함께 숙취해소 젤리 ‘레디큐-츄’ 20개입 1팩을, 60팩 구입시에는 추가 할인과 숙취해소 레디큐 드링크 10병, 레디큐-츄 20개입 1팩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한편, ‘레디큐’는 지난 2014년 한독에서 맛있는 숙취해소제를 컨셉으로 출시한 숙취해소 브랜드다. 한독은 ‘레디큐’를 건강 지향 브랜드로 확장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레디큐-츄 다이어트’는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해 최근 새롭게 출시한 건강기능식품이다.
저작권자 © 매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